“과자도 줬다”…함은정, 외제차 사고 미담에 “아이고 뭐 한 게 없는데 쑥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티아라 출신 배우 함은정이 자신과 관련된 미담이 화제를 모으자 쑥스러움을 드러냈다.
6일 함은정은 개인 채널 스토리에 "제 차가 아니고 언니들과 빌린 렌탈 차량이에요. 아이고 뭐 한 게 없는데 쑥스"라는 입장을 밝혔다.
해당 글 작성자 A씨는 지난 2020년 제주도에서 혼자 차를 몰고 카페에 가다 주차된 함은정의 외제차를 들이받았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태형 기자] 티아라 출신 배우 함은정이 자신과 관련된 미담이 화제를 모으자 쑥스러움을 드러냈다.
6일 함은정은 개인 채널 스토리에 “제 차가 아니고 언니들과 빌린 렌탈 차량이에요. 아이고 뭐 한 게 없는데 쑥스”라는 입장을 밝혔다.
이어 “그분이 괜찮다 하셔서 밥 사진 않았고 대리도 부르진 않았어요. 큰일 아니었습니다”라고 덧붙였다.
앞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나 제주도에서 은정 실제로 봤는데 차 사고나서’라는 글이 화제를 모았다. 해당 글 작성자 A씨는 지난 2020년 제주도에서 혼자 차를 몰고 카페에 가다 주차된 함은정의 외제차를 들이받았다고 했다.
A씨는 “혼자 있고 해서 계속 울고 무서웠는데 이것도 인연이라며 밥 사준다고 했다. 또 차 반납해야 하는데 운전 못 하겠다고 했더니 대리기사 불러준다고 했다. 보험 기사를 기다리는 동안 (함은정이) 커피도 사주고 가지고 있던 과자도 줬다”며 “친절하고 천사인 줄 알았다. 처음에는 그냥 예쁜 비연예인인 줄 알았는데 카페 사장님이 연예인이라고 알려줘서 알았다”고 미담을 전했다.
한편 함은정은 오는 25일 첫방송되는 KBS1 일일 드라마 ‘수지맞은 우리’에 출연한다. tha93@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신영, ‘전국노래자랑’ 하차 이유가 문재인 시계 때문?…네티즌들 갑론을박
- 박명수 딸, 선화예고 입학했다…“고등학생 아빠 돼, 열심히 살아야”
- 양준혁 근황, 대방어 양식으로 연 매출 30억…“하루 사료값만 200만 원”
- 감스트♥ 뚜밥, 울먹이며 파혼 고백 “노력했으나 간격 좁히지 못해” 결혼 석 달 남기고 결별
- [단독] 김신영, ‘정희’ 생방송 이틀 연속 불참…“급성후두염 영향”
- 장항준 감독, 카카오 드라마 제작사 고가 인수 의혹에 참고인 조사
- 백일섭, 7년 만에 만난 딸 이민 소식에 섭섭..“난 반대다”(아빠하고나하고)
- ‘4번째 재혼’ 박영규 “몇 번 하다 보면 노하우 생겨” 25세 연하 아내 얻은 비결(4인용 식탁)
- 숨겨진 아들 있었다…아이돌 김성주, 유부남 인정 “솔직하지 못해 죄송하다” [전문]
- ‘최민환과 이혼’ 율희 “子 전화했는데 안 받아…혼자 사는 건 처음이라 어색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