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년 연속 개최 인카금융 슈퍼볼링, 8일 강릉서 열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국 규모 대형 볼링 리그 '인카금융 슈퍼볼링'이 5년째 연속 열린다.
전국 지자체 구단 간의 볼링 리그인 '제5회 인카금융 슈퍼볼링'이 오는 8일부터 4일간 강릉시에서 개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이웅희 기자] 전국 규모 대형 볼링 리그 ‘인카금융 슈퍼볼링’이 5년째 연속 열린다.
전국 지자체 구단 간의 볼링 리그인 ‘제5회 인카금융 슈퍼볼링’이 오는 8일부터 4일간 강릉시에서 개최된다. ‘인카금융 슈퍼볼링’은 2020년부터 시작한 국내 최대 규모의 볼링 대회로 생활 스포츠 볼링을 다시 한번 활성화하는 데 크게 기여하고 있다.
이번 대회는 전국에서 총 15개 지자체 구단이 참가하여 단체전 본선 리그를 거쳐 상위 구단이 챔피언결정전을 치르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올해부터는 개인전을 신설하여 더욱 치열한 자존심 대결을 예고하고 있다. 특히 이번 대회에는 볼링대회 최초로 개발한 전용 코더 시스템을 통해 스트라이크 확률, 스페어 확률, 프레임당 초구 평균 등 기존 대회에서 볼 수 없었던 차별화된 볼링 기록을 실시간 제공함으로써 볼링대회의 중계방송 수준을 높일 계획이다.
5년째 메인 스폰서로 참여하고 있는 인카금융서비스는 2022년 업계 최초로 코스닥에 상장하였으며, 그동안 전속 설계사 1만 4,766명을 보유한 초대형 GA로 성장했다. 또한 이번 대회에는 볼링 전문 기업 진승과 랙스가이, 파워풀엑스, 니드메이드 등 다수의 기업이 스폰서로 함께 참여한다.
‘인카금융 슈퍼볼링’은 본방송 4만 4,580분, 유튜브 시청 5,289,357뷰, 최단 시간 릴스 50만 등을 기록하며 볼링 팬들의 관심을 끌고 있으며, 이번 대회도 볼링 전문 채널 ‘볼링플러스’와 skysports, IB스포츠를 통해 3월 18일부터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밤 10시에 시청할 수 있고, 유튜브를 통해서도 시청할 수 있다. iaspire@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신영, ‘전국노래자랑’ 하차 이유가 문재인 시계 때문?…네티즌들 갑론을박
- 박명수 딸, 선화예고 입학했다…“고등학생 아빠 돼, 열심히 살아야”
- 양준혁 근황, 대방어 양식으로 연 매출 30억…“하루 사료값만 200만 원”
- 감스트♥ 뚜밥, 울먹이며 파혼 고백 “노력했으나 간격 좁히지 못해” 결혼 석 달 남기고 결별
- [단독] 김신영, ‘정희’ 생방송 이틀 연속 불참…“급성후두염 영향”
- 장항준 감독, 카카오 드라마 제작사 고가 인수 의혹에 참고인 조사
- 백일섭, 7년 만에 만난 딸 이민 소식에 섭섭..“난 반대다”(아빠하고나하고)
- ‘4번째 재혼’ 박영규 “몇 번 하다 보면 노하우 생겨” 25세 연하 아내 얻은 비결(4인용 식탁)
- 숨겨진 아들 있었다…아이돌 김성주, 유부남 인정 “솔직하지 못해 죄송하다” [전문]
- 2억 광고 두고 미노이·AOMG 갈등 격화…광고노쇼→‘가짜도장’의 전말[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