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 전여친 질문에 '움찔'…'전현무계획' 김광규 송곳 질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무계획 브로' 전현무-곽튜브가 추억을 공유한 '한국 최초의 밀면집'이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8일(금) 밤 9시 10분 방송하는 본격 리얼 길바닥 먹큐멘터리 MBN '전현무계획' 4회에서는 부산이 고향인 곽튜브(곽준빈)가 전현무, 김광규와 함께 '부산 최고X최초' 밀면집을 찾아가는 모습이 공개된다.
이날 '무계획 브로' 전현무-곽튜브와 특별 게스트 김광규는 부산 국제시장 내에 있는 순두부찌개 식당을 '클리어'한 뒤, 빈티지 시장에서 옷 쇼핑을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무계획 브로’ 전현무-곽튜브가 추억을 공유한 ‘한국 최초의 밀면집’이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8일(금) 밤 9시 10분 방송하는 본격 리얼 길바닥 먹큐멘터리 MBN ‘전현무계획’ 4회에서는 부산이 고향인 곽튜브(곽준빈)가 전현무, 김광규와 함께 ‘부산 최고X최초’ 밀면집을 찾아가는 모습이 공개된다.
이날 ‘무계획 브로’ 전현무-곽튜브와 특별 게스트 김광규는 부산 국제시장 내에 있는 순두부찌개 식당을 ‘클리어’한 뒤, 빈티지 시장에서 옷 쇼핑을 한다. 세 사람은 ‘3천원 니트’에 확 꽂혀 각자 하나씩 구매하는데, 이때 김광규가 고른 옷을 본 전현무는 “형! 그거 입고 ‘쇼미더머니’ 나가도 돼!”라고 확신을 심어줘 웃음을 자아낸다. 직후, 3천원 짜리 니트로 갈아입은 ‘빈티지 삼형제’는 그 모습 그대로 곽튜브가 극찬한 추억의 밀면 맛집으로 향한다.
어린 시절 살았던 동네에 도착한 곽튜브는 그 시절 추억에 젖고, 드디어 ‘부산 최초 밀면 제조집’인 밀면 맛집에 도착한다. ‘곽튜브 픽’ 식당의 간판을 본 전현무는 “1919년부터 시작했다니 진짜 짱!”이라며 사라진 시장 속 홀로 남은 밀면집을 찡하게 바라본다. 그런데 이때, 식당에 발을 디딘 전현무가 갑자기 “어? 나 여기 와봤던 것 같다”고 해 모두를 놀라게 한다. 그는 “5~6년 전에 놀러 와봤던 것 같아”라며 곰곰이 생각에 잠기는데, 김광규는 대뜸 “여자친구랑?”이라고 묻는다. 움찔한(?) 전현무는 “절친이랑?”이라며 말을 더듬지만, 곽튜브마저 “절친 같은 여자친구?”라고 ‘송곳 레이더’를 가동한다. 결국 전현무는 “아니면, 어머니?”라며 무마를 시도해 한바탕 웃음바다를 만든다.
iMBC 이호영 | 사진출처 MBN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영원한 오빠' 남진 "평생 가수로? 그런 생각한 적 없어"(아빠 나)
- 강주은 "최민수 때문에 간장게장 10만원 어치 샀다"(강심장VS)
- 이상준 "국가 공인 네일 아트 자격증 딴 이유는 웃기려고.."(강심장VS)
- 박명수VS전현무, 때아닌 아이유 쟁탈전? "내가 더 친해" (사장님귀는 당나귀귀)
- ‘전지적 참견 시점’ 스윙스-양세형, ‘평행 이론’ “나두 나두!”
- ‘전지적 참견 시점’ ‘넷플릭스 아들’ 류경수, “‘전참시’ 팀 보고 싶어서 출연”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
- 김종민, 11살 어린 여친 사진 공개…최진혁 "정말 미인이시다"(미우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