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랑 뺀 템페스트, ‘라잇하우스’ MV 티저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멤버 화랑이 사생활 문제로 활동을 잠정 중단한 그룹 템페스트(TEMPEST)가 다섯 번째 미니앨범 'TEMPEST Voyage'의 타이틀곡 'LIGHTHOUSE(라잇하우스)'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어 템페스트는 'LIGHTHOUSE'의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선보였고, "아득한 밤의 수평선 끝까지"라는 가사와 함께 시원한 고음의 멜로디를 공개하며 뮤직비디오 완편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형섭의 얼굴을 비추며 시작한 영상은 몽환적인 분위기에 녹아든 멤버들의 모습을 차례로 공개하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마린룩 및 캐주얼룩으로 각자의 개성을 드러낸 멤버들은 깊은 눈빛과 함께 비장한 표정을 드러내며 새로운 항해를 시작할 것을 예고했다.
이어 템페스트는 'LIGHTHOUSE'의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선보였고, "아득한 밤의 수평선 끝까지"라는 가사와 함께 시원한 고음의 멜로디를 공개하며 뮤직비디오 완편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타이틀곡 'LIGHTHOUSE'는 내면의 성장통을 겪으며 더 단단해진 템페스트의 이야기를 고스란히 담았다. 어둡고 거친 바다조차 밝게 비추는 존재가 되겠다는 템페스트의 다짐이 돋보이는 곡이다.
템페스트가 6개월 만에 선보이는 'TEMPEST Voyage'는 '폭풍' 시리즈의 대미를 장식하는 앨범이자 더 넓은 세상으로의 항해를 시작하는 템페스트의 오늘을 담은 앨범이다. 오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크리스틴 스튜어트, 독기 가득한 팬츠리스…겨우 가렸어 [DAY컷]
- ‘송지은♥’ 박위, 전신마비 판정→“동생이 6개월 간병” 눈물 (라스)
- 템페스트 화랑, 사생활 이슈로 활동중단…SNS 6인으로 ‘손절’ [공식]
- ‘브브걸 유정♥’ 이규한 “김신영 입술 촉촉해” 키스신 비하인드 (다시갈지도)
- 김신영 내쫓고 남희석…‘전국노래자랑’ 측 “응원 부탁” [공식입장]
- 송재림 사망, 충격 비보 ‘존재감 남달랐던 배우였는데…’ [종합]
- 이민정·김지석, 7년차 부부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
- 최지혜 “3번째 남편과 이혼→4번째 남친과 동거 중” 고백 (고딩엄빠5)
- 김나정, 마닐라서 긴급 요청 이유…“마약 투약 자수한다” [종합]
- “여자라면 먹고 싶다” 정신나간 소리에 방심위 ‘주의’ 결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