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하와 함께한 '레게 나잇'···'밥 말리: 원 러브'가 선사한 따뜻한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밥 말리: 원 러브'가 '레게 나잇 with 하하'를 성황리에 개최하며 개봉 전부터 기대를 높였다.
지난 5일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개최된 '레게 나잇 with 하하'는 '밥 말리: 원 러브'(감독 레이날도 마커스 그린)의 앰버서더 하하가 직접 관객들과 만나 공연을 선사하며 성공적으로 개최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화 '밥 말리: 원 러브'가 ‘레게 나잇 with 하하’를 성황리에 개최하며 개봉 전부터 기대를 높였다.
지난 5일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개최된 ‘레게 나잇 with 하하’는 '밥 말리: 원 러브'(감독 레이날도 마커스 그린)의 앰버서더 하하가 직접 관객들과 만나 공연을 선사하며 성공적으로 개최됐다. '밥 말리: 원 러브'는 사랑과 화합의 메시지를 전한 시대의 아이콘 밥 말리의 전설적인 무대와 나아가 세상을 바꾼 그의 뜨거웠던 삶을 그린 작품이다.
‘레게 나잇 with 하하’에서 하하와 대표적인 레게 가수 스컬, 쿤타는 밥 말리의 대표 곡인 ‘Could you be loved’와 스티븐 말리와 하하&스컬이 협업한 ‘Love Inside’를 공연, 퀴즈 이벤트도 진행하며 관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물했다. 하하는 “'밥 말리: 원 러브'는 밥 말리의 일대기를 그린 영화로 레게가 여러분 앞에 영화로 선보일 수 있다는 것이 감개무량하다”라는 말과 함께 레게를 향한 진심을 전했다. 이어 다채로운 무대로 관객들의 흥을 끌어올린 하하는 “귀한 발걸음 감사하다. 이 시대 가장 필요한 사랑과 화합을 만나 보길 바란다”라며 관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한편, '밥 말리: 원 러브'는 오는 13일 극장 개봉 예정이다.
정지은 기자 jean@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칼군무부터 화려한 댄스 퍼포먼스까지…'스텝 업: 브레이킹' 공개
- 마석도의 귀환…'범죄도시4' 4월 24일 개봉 확정
- CJ ENM, '마이'로 베트남 박스오피스 점령…'더 하우스 오브 노 맨' 기록 넘었다
- '파묘' 유해진 '최민식은 시루떡, 나는 백설기' [인터뷰]
- '파묘' 신 스틸러 김재철→김민준…서울 무대인사에서 만난다
- '듄2' 11개국 박스오피스 1위…전편 뛰어넘은 오프닝 스코어
- '재벌X형사' 서동원, 특종 기자 이기석 역으로 활약ing
- '임시완 맞아?' SNL 출연한 임시완의 파격적인 변신
- 최민식이 이순신 동전 던진 이유? 감독이 직접 밝힌 '파묘' 비하인드 [정지은의 무비이슈다]
- 유태오, 오스카 후보 소감 '부담감 없어…과거나 미래에 안 살아'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