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지스톤골프, '박현경·공태현 참여' 공개 레슨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브리지스톤골프가 오는 19일 V300 9 시리즈 골프클럽 출시를 기념해 골프존 분당센터점에서 공개 레슨 행사를 연다.
팀브리지스톤 소속 프로골퍼인 박현경과 공태현이 참여하며 박현경이 오전에, 공태현이 오후에 진행한다.
행사 내용 확인과 참가 신청은 브리지스톤골프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에서 가능하며, 1부와 2부를 선택해 신청하면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브리지스톤골프가 오는 19일 V300 9 시리즈 골프클럽 출시를 기념해 골프존 분당센터점에서 공개 레슨 행사를 연다.
팀브리지스톤 소속 프로골퍼인 박현경과 공태현이 참여하며 박현경이 오전에, 공태현이 오후에 진행한다. 박현경은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통산 4승을 거둔 강자이고, 공태현은 온라인 등에서 장타와 유쾌한 골프 레슨으로 큰 인기를 모으는 스포테이너다.
이번 행사는 공개 레슨 외에도 신제품 설명회, 원포인트 Q&A, 사인회, 투어밴 태그 이벤트 등이 준비돼 있으며 시타 부스에서 클럽을 체험할 수 있다. 프로 대회에서 볼 수 있는 ‘움직이는 피팅 센터’ 투어밴의 내부도 공개된다.
행사 내용 확인과 참가 신청은 브리지스톤골프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에서 가능하며, 1부와 2부를 선택해 신청하면 된다. 오전과 오후 각각 30명씩 총 60명의 참가 인원을 무작위로 선정한다.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재욱과 열애' 카리나 첫 심경 '팬들 실망시켜 미안해'
- 아내 외도 추궁하다 망치로 살해한 男, 징역 15년 선고
- 민원 시달리다 온라인에 신상 공개까지…30대 공무원 숨진 채 발견
- '헬스장 소득공제' 요청에 등장한 역도영웅 장미란 '청년체력은 국력…지원할것'
- 허리에 2㎏ 마약 휘감은 한인 남녀, 캄보디아서 체포
- 곰팡이 범벅된 정도면 A급?…충격의 군 간부 숙소 상태 보니
- '파묘' 이도현 '후회 없는 작품…입소문 많이 내주시길' [일문일답]
- 美 ‘슈퍼화요일’ 맞아…스위프트가 내놓은 첫 메시지는
- '나만 잠들 때까지 보는 거 아니네'…카톡 꺾은 유튜브 사용 시간 무려
- 침착맨 '53억5000만원'에 방이동 새 사옥 건물 사들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