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훈한 미담 공개된 함은정, 뷰티 노하우 대방출→‘수지맞은 우리’ 기대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S1의 새 일일드라마 '수지맞은 우리'가 오는 25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본 드라마에서는 추락한 스타 의사 진수지 역의 함은정과 무대뽀 초짜 의사 채우리 역의 백성현이 주인공으로, 그들의 쌍방 치유와 정신 승리, 공감을 끌어내는 로맨스 뿐만 아니라, 전통적인 가족 구성에 도전하는 신개념 가족 만들기에 대한 이야기가 그려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과거 ‘차량사고’ 미담 재점화
KBS1의 새 일일드라마 ‘수지맞은 우리’가 오는 25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본 드라마에서는 추락한 스타 의사 진수지 역의 함은정과 무대뽀 초짜 의사 채우리 역의 백성현이 주인공으로, 그들의 쌍방 치유와 정신 승리, 공감을 끌어내는 로맨스 뿐만 아니라, 전통적인 가족 구성에 도전하는 신개념 가족 만들기에 대한 이야기가 그려진다.
함은정과 강별은 극 중 자매로 등장, 각각 정신건강의학과 의사이자 방송인인 진수지와 리포터로 활동하며 아나운서를 꿈꾸는 진나영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다.
진수지는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며 두각을 나타내는 반면, 진나영은 언니인 진수지를 시기하며 여러 가지 문제를 일으키기 시작한다. 이로 인한 두 사람의 대립이 드라마의 주요 스토리를 이끌어 갈 예정이다.
제작진은 “함은정과 강별은 실제 자매 같은 케미를 현장에서 보여주며 드라마에 완벽한 합을 이루었다. 두 사람이 대립하게 되는 이유와 그 과정에서 만들어가는 다채로운 이야기에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시청자들은 이 드라마를 통해 각자의 사연과 아픔을 지닌 인물들이 어떻게 서로 부딪히며 삶을 나아가는지, 그 과정에서 전하는 공감과 위로의 메시지를 기대하고 있다.
2020년 제주도에서 벌어진 이 사건은 한 운전자가 혼자 차를 몰다가 우연히 함은정의 차량과 접촉사고를 낸 것으로 시작되었다. 이에 크게 당황한 운전자가 두려움에 울음을 터뜨리자 함은정은 운전자를 위로하기위해 함께 식사할 것을 제안했다고 한다. 또한 함은정은 운전을 할 수 없는 상태가 된 운전자를 위해 대리기사마저 대신 호출해 주었다고 한다.
이외에도 함은정이 동아TV의 인기 뷰티 프로그램 ‘스타일미9’의 메인 MC로 발탁되어 주목을 받고 있다.
지난 3일 첫 방송에서 그녀는 성공적인 진행 솜씨와 함께 다양한 뷰티 노하우를 대방출하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스타일미9’은 셀럽들이 참여해 트렌디한 뷰티 아이템과 스타일 팁을 공유하는 프로그램으로, 함은정은 “평소에도 뷰티에 대한 관심이 많았으며, 이번 기회에 숨겨둔 꿀팁들을 공유하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수지맞은 우리’는 ‘우당탕탕 패밀리’의 후속작으로, 3월 25일 오후 8시 30분 KBS1에서 첫 방송될 예정이다.
[박소진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밀치고 폭언까지…래퍼 비프리, 국힘 후보 선거운동 방해 혐의 입건 - MK스포츠
- 남현희, 전청조 공범 혐의 벗었다…“관련 사건도 철저히 수행해 문제 없이 마무리 할 것” - MK
- “아슬아슬해” 톱모델 이호정, 끈 하나에 의지한 파격 뒤태 [★현장] - MK스포츠
- ‘예쁘다는 말로 부족해’ 트와이스 쯔위, 천상계 미모 [★현장] - MK스포츠
- 일본, 남자축구도 김일성 경기장 안 갈까? [2026월드컵 예선] - MK스포츠
- 장현석, MLB.com 선정 다저스 유망주 랭킹 18위 등극 - MK스포츠
- 마쓰이, 서울행 비행기 탈 수 있나? 감독은 “가능성 남아 있다” [MK현장] - MK스포츠
- 김하성, 개막 2주 남기고 3일 연속 휴식...보가츠는 백업 유격수 연습 [MK현장] - MK스포츠
- ‘WINNING KT’! KT, 구단의 상징 ‘마법’ 강조한 새 유니폼 공개…디자이너 ‘JUMOTUBE’와 협업 - MK
- 2024 행복 양구컵 전국 유소년 축구클럽 페스티벌, 참가 팀 선착순 모집…“다양한 이벤트 준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