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영롱하고 볼륨 있는 입술로 연출해 주는 '겟잇틴트 글레이즈 밤' 2024 SS 신규 컬러 3종 출시

김도연 기자 2024. 3. 7. 01:1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로벌 뷰티 브랜드 토니모리가 입체적인 광택감의 글레이즈 코팅으로 영롱하고 볼륨 있는 입술로 연출해 주는 '겟잇틴트 글레이즈 밤'의 2024 SS 신규 컬러 3종을 선보였다.

이에 토니모리는 '탕후루 립'으로 연출하기 좋은 '겟잇틴트 글레이즈 밤'을 2024년 SS에 잘 어울리는 달콤하고 로맨틱한 신규 컬러를 새롭게 추가하였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토니모리, 산뜻한 봄기운이 묻어나는 '겟잇틴트 글레이즈 밤'의 새로운 컬러 선보여

- 립 제품 맛집 토니모리, '탕후루 립'으로 연출 가능한 '겟잇틴트 글레이즈 밤' 컬러 팔레트 확대

사진제공 : 토니모리, '겟잇틴트 글레이즈 밤' 신규 컬러

글로벌 뷰티 브랜드 토니모리가 입체적인 광택감의 글레이즈 코팅으로 영롱하고 볼륨 있는 입술로 연출해 주는 '겟잇틴트 글레이즈 밤'의 2024 SS 신규 컬러 3종을 선보였다. 

완연한 봄이 다가오면서 산뜻한 봄기운이 느껴지는 컬러와 반짝이고 탱글한 '탕후루 립'이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토니모리는 '탕후루 립'으로 연출하기 좋은 '겟잇틴트 글레이즈 밤'을 2024년 SS에 잘 어울리는 달콤하고 로맨틱한 신규 컬러를 새롭게 추가하였다. 이번에 새롭게 나온 신규 컬러는 3가지로 '6호 스파클링 코랄', '7호 솜사탕 핑크', '8호 라벤더 블라썸'이다. 

'6호 스파클링 코랄'은 통통 튀는 탄산 속에 부드러운 코랄 컬러로 내추럴하고 부드러운 분위기를 날수 있게 도와준다. '7호 솜사탕 핑크'은 설레는 핑크빛 나들이에 함께한 포근하면서도 달콤한 솜사탕 핑크 컬러이며, 사랑스러운 메이크업을 연출할 때 좋다. '8호 라벤더 블라썸'은 살랑이는 라벤더에서 은은하게 퍼지는 듯한 뮤티드 바이올렛 컬러로 차분한 무드를 선사하여 쿨톤에게 제격이다. 

더불어, '겟잇틴트 글레이즈 밤' 라인은 다른 컬러와 레이어링해 사용하면 더욱 다채롭게 립 컬러로 연출 가능하다. 웜톤에게 적극 추천하는 조합은 '6호 스파클링 코랄'와 '5호 코랄 피즈'로 베이스는 '6호 스파클링 코랄', '5호 코랄 피즈'는 포인트로 활용하기 좋다. 쿨톤은 '7호 솜사탕 핑크'를 베이스, '3호 핑크 슈가'를 포인트로 레이어링하면 더욱 매력적이게 연출할 수 있다.

토니모리의 '겟잇틴트 글레이즈 밤'은 독보적인 메가 샤인 글레이즈 코팅으로 다각도에서 균일하고 입체적인 광택감을 선사하며, 시원한 쿨링감이 도는 플럼핑으로 기존 뜨거운 플럼퍼와는 달리 자극감 없이 볼륨 있는 입술로 연출한다. 더불어, 입술 온도에 사르르 녹는 모이스처 글로스 스틱으로 주름 사이 빈틈없이 코팅해 수분 증발을 막고 오랜 시간 광택감을 유지한다. 

한편, '겟잇틴트 글레이즈 밤' 신규 컬러 3종은 토니모리 공식 온라인 몰 및 올리브영 온라인 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김도연 기자 news@wedding21.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