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군연합회 유기적 협력 강원농업 발전 앞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농촌지도자강원특별자치도연합회 회장·임원 이취임식이 6일 도농업인단체회관에서 김진태 도지사, 권혁열 도의회 의장, 노만호 한국농촌지도자중앙연합회장, 신영재 홍천군수, 임상현 도농업기술원장을 비롯해 회원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김종순 신임 회장은 취임사에서 "지역사회의 선도자로서 농촌지도자회의 위상 제고와 회원역량 강화로 강원농업 발전과 단체 활성화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시군 연합회와의 유기적인 협력 또한 지속하겠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농촌지도자강원특별자치도연합회 회장·임원 이취임식이 6일 도농업인단체회관에서 김진태 도지사, 권혁열 도의회 의장, 노만호 한국농촌지도자중앙연합회장, 신영재 홍천군수, 임상현 도농업기술원장을 비롯해 회원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제22대 한국농촌지도자도연합회를 이끌 임원진은 김종순 회장, 박문일·엄주익·조남명·이용진·이옥금 부회장, 박재갑·강일수·김봉선 감사로 구성됐다. 이날 행사에서는 지난 3년간 도연합회를 이끌고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제21대 곽달규 회장과 도임원들에게 도지사 공로패가 전달됐고 이임하는 14개 시군 연합회장단은 재직기념패를 받았다.
김종순 신임 회장은 취임사에서 “지역사회의 선도자로서 농촌지도자회의 위상 제고와 회원역량 강화로 강원농업 발전과 단체 활성화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시군 연합회와의 유기적인 협력 또한 지속하겠다”고 했다.
이임하는 곽달규 회장도 “앞으로도 농업농촌의 선도자로서 농촌지도자회의 자긍심을 갖고 지역사회를 위해 힘써주실 것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김진태 도지사는 축사를 통해 “농업예산 편성과 농업 발전에 더욱 신경쓰겠다”고 했다. 김정호
Copyright © 강원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원지역 의대 4곳 모두 증원 신청…의대 교수들 집단삭발 등 반발 격화
- 강원 공룡선거구 ‘없던 일’ 춘천 단독분구는 ‘물거품’
- 민주 이광재 분당갑 출마선언 "안철수 실망 넘어 절망"
- 정부 “미복귀 전공의, 법·원칙 따라 망설임 없이 처분"
- 백종원 이번엔 정선에 상설시장을?…더본코리아, 정선군·강원랜드 손잡았다
- 강원 군 부대서 설 맞은 BTS…“아미에게 아미가”
- 베일벗은 GTX-D 신설노선…원주까지 연결하고 ‘더블Y’ 형태로
- "내차 어딨지?" 집 마당 주차했는데 와이퍼만 빼꼼
- 강원도 춘천·원주·강릉 등 5개 지구 재건축 재개발 가능
- 막내급 공직 탈출 가속, 위기 멈출 방법이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