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천문화원 정종성 원장 취임 “ 필수사업 적극 발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화천문화원은 6일 화천여성회관에서 11·12대, 13대 원장 이·취임식을 개최, 이화영 원장이 이임하고 정종성(사진) 원장이 취임했다.
이날 이취임식에는 도내 각 시·군 문화원장 등 문화원 관계자와 최문순 화천군수·노이업 화천군의장 등 지역기관단체장, 한기호 국회의원 등 외빈이 참석해 새로 취임하는 정종성 원장의 앞날을 축복하고 이임하는 이화영 원장의 노고를 격려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화천문화원은 6일 화천여성회관에서 11·12대, 13대 원장 이·취임식을 개최, 이화영 원장이 이임하고 정종성(사진) 원장이 취임했다.
이날 이취임식에는 도내 각 시·군 문화원장 등 문화원 관계자와 최문순 화천군수·노이업 화천군의장 등 지역기관단체장, 한기호 국회의원 등 외빈이 참석해 새로 취임하는 정종성 원장의 앞날을 축복하고 이임하는 이화영 원장의 노고를 격려했다. 이날 취임한 정종성 원장은 화천초·중, 춘천고, 강원대 경영학과를 졸업했으며 지난 2002년 10월부터 2022년 12월까지 20년 동안 문화원 사무국장을 맡아 지역 문화창달에 공헌해왔다.
정종성 문화원장은 “ 문화원이 해야할 사업을 더 적극 발굴해 문화원다운 문화원을 구현해나가겠다”고 밝혔다. 안의호
Copyright © 강원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원지역 의대 4곳 모두 증원 신청…의대 교수들 집단삭발 등 반발 격화
- 강원 공룡선거구 ‘없던 일’ 춘천 단독분구는 ‘물거품’
- 민주 이광재 분당갑 출마선언 "안철수 실망 넘어 절망"
- 정부 “미복귀 전공의, 법·원칙 따라 망설임 없이 처분"
- 백종원 이번엔 정선에 상설시장을?…더본코리아, 정선군·강원랜드 손잡았다
- 강원 군 부대서 설 맞은 BTS…“아미에게 아미가”
- 베일벗은 GTX-D 신설노선…원주까지 연결하고 ‘더블Y’ 형태로
- "내차 어딨지?" 집 마당 주차했는데 와이퍼만 빼꼼
- 강원도 춘천·원주·강릉 등 5개 지구 재건축 재개발 가능
- 막내급 공직 탈출 가속, 위기 멈출 방법이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