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딩엄빠4’ 이대건, 당뇨 앓지만 방치해… 김세희 ”남편 잃을까 걱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대건의 충격적인 혈당 수치가 공개됐다.
6일 방송된 MBN 예능프로그램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4'에는 두 살 아들을 키우고 있는 김세희와 남편 이대건이 출연해 불안증과 관련한 고민을 털어놓았다.
이대건의 혈당 수치는 580이었고, 패널들은 충격적인 수치에 입을 다물지 못했다.
김세희는 걱정스러운 얼굴로 이대건을 바라보았지만, 이대건은 "이대로 돈 벌다가 50살 되면 죽으면 된다"라며 전혀 개의치 않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대건의 충격적인 혈당 수치가 공개됐다.
6일 방송된 MBN 예능프로그램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4’에는 두 살 아들을 키우고 있는 김세희와 남편 이대건이 출연해 불안증과 관련한 고민을 털어놓았다.
이날 부부는 트라우마에 대해 의견 차이를 보였고, 김세희는 죽음이 두렵다고 말했다. 당뇨를 앓고 있는 남편 이대건마저 아버지와 마찬가지로 병을 앓을 것 같다는 이유였다. 이대건의 혈당 수치는 580이었고, 패널들은 충격적인 수치에 입을 다물지 못했다.
김세희는 걱정스러운 얼굴로 이대건을 바라보았지만, 이대건은 “이대로 돈 벌다가 50살 되면 죽으면 된다”라며 전혀 개의치 않았다. 박미선은 “쓸데없는 소리, 50이 얼마나 젊은데…”라며 이대건을 나무랐다.
부부의 모습에 서장훈은 “단순히 아버지가 꿈에 나와서 그런 것보다도 여러 가지가 섞여 있다”라며 김세희의 불안 증세를 안타까워했다. 이대건은 증상이 없고 일하는 데 지장이 없다는 이유로 병원 가는 것을 회피하며 지금까지 당뇨를 방치했다고 답했다.
iMBC 박유영 | 화면캡쳐 MBN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고딩엄빠4’ 김세희, 父 돌아가신 후 트라우마 “3일에 한 번씩 꿈에 찾아와” 고백
- ‘고딩엄빠4’ 최미경, 두 번의 유산→트라우마 고백 “엄마에게도 말 못해”
- 자매 고딩엄마 최보현, 방송 후 악성 댓글 고충 “촉법소년이라 처벌 불가해” (고딩엄빠4)
- 서장훈, “화 치밀어 올라… 안타깝고 무지해” 가출 미성년 성폭행 사연에 ‘답답’ (고딩엄빠4
- ‘고딩엄빠4’ 박미옥, 母 명의로 불법 대출한 사연에 “애미론ㆍ애비론 신종 사기 급증” 심각
- '고딩엄빠' 女, 헬퍼에게 성폭행→경찰 대신 '가출팸' 첩첩산중
- 이승기·한소희·정우성, 집 나간 '이미지'를 찾습니다 [2024연말결산]
- "늑대가 나타났다카더라!" 유튜브 가짜뉴스에 연예인은 피눈물 [2024연말결산]
- "♥→번호줄까?"…정우성, 이번엔 인스타DM 플러팅 논란 "사생활" [공식입장]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