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클, 발라드림 꺾고 통합 챔피언 등극! 케이시 하차 선언 (골 때리는 그녀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FC월드클라쓰가 혈투 끝에 '골때녀' 통합 챔피언이 되었다.
6일(수) 방송된 SBS '골 때리는 그녀들'(약칭 '골때녀') 133회에서는 FC발라드림(경서, 서기, 민서, 서문탁, 리사, 케이시)과 FC월드클라쓰(사오리, 케시, 나티, 애기, 카라인, 이야누)의 '챔피언 매치' 결과가 공개됐다.
경서, 서문탁이 실패하면서 FC월드클라쓰가 슈퍼리그 우승에 이어 챔피언 매치까지 우승을 차지한 것.
이에 오범석은 '골때녀' 최초 챔피언 2관왕 감독이 되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FC월드클라쓰가 혈투 끝에 ‘골때녀’ 통합 챔피언이 되었다.
6일(수) 방송된 SBS ‘골 때리는 그녀들’(약칭 ‘골때녀’) 133회에서는 FC발라드림(경서, 서기, 민서, 서문탁, 리사, 케이시)과 FC월드클라쓰(사오리, 케시, 나티, 애기, 카라인, 이야누)의 ‘챔피언 매치’ 결과가 공개됐다.
지난주 2:2로 팽팽한 경기를 이어가던 두 팀은 결국 승부차기에 돌입했다. 경서, 서문탁이 실패하면서 FC월드클라쓰가 슈퍼리그 우승에 이어 챔피언 매치까지 우승을 차지한 것. 이에 오범석은 ‘골때녀’ 최초 챔피언 2관왕 감독이 되었다.
해설을 맡은 이영표는 “경기 내용 자체로만 보면 승부차기하지 말고 공동 우승을 주고 싶을 정도로 챔피언 매치다운 경기를 보여줬다”라며 두 팀의 혈투에 감탄했다.
경서는 서포터즈의 응원에 감사를 전하며 “다음 시즌엔 더 많이 성장할 수 있을 것 같다”라고 말했다. 케이시는 “축구를 하면서 사람한테서 오는 에너지를 정말 많이 받은 것 같다. 희로애락을 많이 느꼈다”라며 하차 의사를 밝혔다.
한편, 축구에 진심인 여자 연예인들과 대한민국 레전드 태극전사들이 함께 만들어가는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은 매주 수요일 밤 9시에 방송된다.
iMBC 김혜영 | SBS 화면캡처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경서-나티 멀티골 폭발! ‘골때녀’ 챔피언 왕좌의 주인공은? (종합)
- ‘월클’ 오범석 감독 “챔피언 매치, 왕 중의 왕 가리는 경기” (골때녀)
- 발라드림 경서, “챔피언 매치 피 튀길 것” 승리 의지 활활 (골 때리는 그녀들)
- 발라드림 vs 월드클라쓰 챔피언매치! 이영표 “승리 팀은 ‘골때녀’ 최초 더블 우승”
- ‘2세 갈등’ 김혜선, 이은형 7년 만의 임신에 ‘통곡’
- '골때녀' 유니스, FC탑걸 '승리요정' 활약으로 얼굴도장 제대로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
- 김종민, 11살 어린 여친 사진 공개…최진혁 "정말 미인이시다"(미우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