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게인3 홍이삭 “설에 사인 300장”→소수빈 “이동휘가 밥 사줘” 근황(길거리 심사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싱어게인3' TOP7가 경연 후 변화를 공개했다.
3월 6일 방송된 JTBC '유명가수와 길거리 심사단'에는 '싱어게인3' TOP7이 한자리에 모였다.
이승기는 "얼마 전에 명절이었지 않나. 내가 유명해졌다는 척도는 명절에 가족들을 만났을 때 어느 정도 사인 요청을 받느냐다"라고 물었다.
소수빈은 경연 당시 현장까지 찾아와 자신을 응원해 준 이동휘와 인연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싱어게인3’ TOP7가 경연 후 변화를 공개했다.
3월 6일 방송된 JTBC ‘유명가수와 길거리 심사단’에는 ‘싱어게인3’ TOP7이 한자리에 모였다.
이승기는 “얼마 전에 명절이었지 않나. 내가 유명해졌다는 척도는 명절에 가족들을 만났을 때 어느 정도 사인 요청을 받느냐다”라고 물었다. 우승자 홍이삭은 “한 300개 정도 했다. 저희 고모가 응원해 준 친구들을 줘야 하고, 삼촌도 줘야 하고. 요리하고 있을 때 저는 옆에서 사인을 계속해서 줬다”라고 답했다.
반면 추승엽은 “저는 열 장 정도 한 것 같다”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규현이 “부끄러워서 얘기를 못 했나 보다”라고 편들자, 추승엽은 “애틋하게 올라와서 그런지 식당 가서 짜장면을 시키면 탕수육을 서비스로 주신다. 왜 주시는 거냐라고 하면 ‘힘내시라고요’라고 한다”라고 전했다.
소수빈은 경연 당시 현장까지 찾아와 자신을 응원해 준 이동휘와 인연을 공개했다. 규현이 “갑자기 저희 대화방에 소수빈 씨 사진을 올리더라”고 말하자, 소수빈은 “먼저 연락 주셔서 대낮에 양대창을 사주셨다. 술도 없이 콜라에 양대창을 먹었다”라고 설명했다.
강성희는 “운영 중인 카페에 멀리서 온 손님들이 많다. 뭉클했던 말들이 ‘고생했다’였다. 다들 눈이 그렁그렁하시다”라며 매출도 올랐다고 전했다.
신해솔은 “연천군에 플래카드가 걸리고 마스크를 쓰고 있어도 알아봐주셨다. 연천군 홍보 대사 제안까지 왔다. 캠핑장이 겨울은 비수기인데 지금 만실이다”라고 말했고, 추승엽도 운영 중인 실용음악 학원 수강생이 두 배 늘었다고 밝혔다.
이승기는 리진에게 “확실히 연예인스러워지고 있는 과정인 것 같다. 그때 무공해 청정 소녀였는데”라고 업그레이드 된 미모를 칭찬했다. 리진은 “얼마 전에 고등학교 졸업을 했다. 이젤 언니가 졸업 축하 공연을 해줬다. 저희 학교 선배다”라고 답했다.
이승기가 “이젤 씨는 다 끝나고 저희끼리 회식할 때 들어보니까 예능 욕심이 있는 것 같다”라고 무닺, 이젤은 “있다. 예능 유망주가 되고 싶다”라고 욕망을 드러냈다. 이승기는 “지금처럼하면 못할 것 같다”라고 장난을 쳤고, 규현도 “너무 의욕이 앞서면 안 된다”라고 조언했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임영웅, 알고보니 ‘미트2’ 송민준 스승 “공대 자퇴→트로트 가수” (복면가왕)[어제TV]
- 이서진 칼 빼들었다 “신체촬영→잠수이별 L씨” 폭로 루머에 강경대응…선처 없다[종합]
- 아이유X송중기 매입한 청담 220억 아파트, 입주 마무리 수순
- 기안84, 싸게 산 성모마리아뷰 작업실 진실에 충격 “돈 더 주고 매입”(나혼산)[어제TV]
- 황정음→서인영 이혼=남편 귀책 때문? 충격의 파경 사유 부부만 4쌍[종합]
- 싸이 자기관리 실패로 살 빠진 근황 “넥타이가 안 떠 있네, 미안해요”
- 김신영 하차 통보와 무례한 방송국 놈들을 위한 구차한 변명[TV와치]
- 두경부암 투병 끝 떠난 故 민욱 오늘(2일) 7주기
- 한소희 행사장서 “조용히 좀” 짜증? 인파 사고 우려했다 구설수 [종합]
- 손나은 브라톱+슬렌더 몸매‥다이어트 자극하는 레깅스 핏의 정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