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서진, 부모님 ‘노년 우울증’ 의심에 자책 (살림남)[MK★TV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로트 가수 박서진이 부모님에 대한 애틋한 마음을 드러냈다.
6일 오후 방송된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 2'에서는 박서진 부모님이 생애 처음 건강검진을 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박서진은 부모님의 우울증과 아버지의 심장 스텐트 수술, 당뇨와 어머니의 자궁경부암을 걱정했다.
의사는 박서진의 부모님 문진표를 보고 '노년 우울증' 가능성 소견을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트로트 가수 박서진이 부모님에 대한 애틋한 마음을 드러냈다.
6일 오후 방송된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 2’에서는 박서진 부모님이 생애 처음 건강검진을 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박서진은 부모님을 모시고 건강검진을 받으러 갔다. 종합검진이 처음인 부모님을 대신해 박서진이 문진표 작성을 도왔다.
박서진은 어머니가 눈물을 보이자 속상해하며 “자식 된 입장에서 미안한 마음이 들었다”라고 만감이 교차한 속마음을 털어놨다.
의사는 박서진의 부모님 문진표를 보고 ‘노년 우울증’ 가능성 소견을 밝혔다.
박서진은 “아들이 연예인이면 부모님은 다 행복할 줄 안다. 그런데 나가면 ‘아들이 돈을 잘 버는데 왜 이렇게 사냐’라고 하고 옷을 차려입고 나가면 ‘아들이 돈 버니까 살 만한가 보네’라고 말한다”며 “스트레스를 받다 보니까 부모님이 우울증 증세가 있는 게 아닐까”라고 말했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밀치고 폭언까지…래퍼 비프리, 국힘 후보 선거운동 방해 혐의 입건 - MK스포츠
- 남현희, 전청조 공범 혐의 벗었다…“관련 사건도 철저히 수행해 문제 없이 마무리 할 것” - MK
- “아슬아슬해” 톱모델 이호정, 끈 하나에 의지한 파격 뒤태 [★현장] - MK스포츠
- ‘예쁘다는 말로 부족해’ 트와이스 쯔위, 천상계 미모 [★현장] - MK스포츠
- 일본, 남자축구도 김일성 경기장 안 갈까? [2026월드컵 예선] - MK스포츠
- 우리카드 ‘역전 우승이 보인다’ [MK포토] - MK스포츠
- 셧아웃 승리 거둔 우리카드 ‘역전 우승이 보인다’ [MK포토] - MK스포츠
- 임동혁 ‘고공강타’ [MK포토] - MK스포츠
- 한선수 ‘비디오 판독 결과를 놓고 어필’ - MK스포츠
- 아르템 ‘팔을 너무 벌렸나’ [MK포토]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