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스트 파혼’ 뚜밥, 스토킹 피해 고백…“착잡한 마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튜버 뚜밥이 유튜버 감스트와 파혼한 심경을 밝혔다.
6일 뚜밥은 개인 채널에 "결별 소식.파혼 소식을 전하게 됐다. 그냥 착잡한 마음이다. 서로 다른 35년의 삶과 28년의 삶이 서로 어울리지 못한 것에 있다고 생각한다"고 운을 뗐다.
이어 "서로 다른 삶을 살아왔기에 가치관 차이와 성격 차이가 있었던 것 같다. 어떻게 연인 간의 일과 갈등을 말로 표현할 수 있을까. 2년하고 조금 넘는 기간 동안의 기간들을 정리하는 것이 쉽지 않은 것 같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현덕 기자] 유튜버 뚜밥이 유튜버 감스트와 파혼한 심경을 밝혔다.
6일 뚜밥은 개인 채널에 “결별 소식.파혼 소식을 전하게 됐다. 그냥 착잡한 마음이다. 서로 다른 35년의 삶과 28년의 삶이 서로 어울리지 못한 것에 있다고 생각한다”고 운을 뗐다.
이어 “서로 다른 삶을 살아왔기에 가치관 차이와 성격 차이가 있었던 것 같다. 어떻게 연인 간의 일과 갈등을 말로 표현할 수 있을까. 2년하고 조금 넘는 기간 동안의 기간들을 정리하는 것이 쉽지 않은 것 같다”라고 말했다.
또 “가장 힘든 것은 연애하는 동안에도 2년간 끊임없이 따라왔던 스토커들이었다. 제가 게임을 하는 모든 것 일거수일투족, 1%의 진실과 99%의 거짓으로 매일매일이 괴롭힘의 연장선이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인터넷 렉카들은 재밌는 가십 다루듯 너도나도 영상과 글을 올리고 있다. 고소를 두 번 진행했으나 성희롱하던 한 분은 경찰서 출석을 여전히 거부하고 있고 다른 한 분은 본인의 아들이나 딸이 한 짓이다 부정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앞서 이날 뚜밥과 감스트는 이날 새벽 각자 아프리카TV 라이브 방송을 통해 파혼 소식을 전했다. 이들은 오는 6월 8일 결혼 예정이라고 지난 2월 발표한 바 있다. khd998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신영, ‘전국노래자랑’ 하차 이유가 문재인 시계 때문?…네티즌들 갑론을박
- 박명수 딸, 선화예고 입학했다…“고등학생 아빠 돼, 열심히 살아야”
- 감스트♥ 뚜밥, 울먹이며 파혼 고백 “노력했으나 간격 좁히지 못해” 결혼 석 달 남기고 결별
- 양준혁 근황, 대방어 양식으로 연 매출 30억…“하루 사료값만 200만 원”
- ‘4번째 재혼’ 박영규 “몇 번 하다 보면 노하우 생겨” 25세 연하 아내 얻은 비결(4인용 식탁)
- [단독] 김신영, ‘정희’ 생방송 이틀 연속 불참…“급성후두염 영향”
- 최동석, 박지윤과 이혼 후 근황 “손미나 선배 만나…친정인 KBS 제작진 찾아와 선물도”
- 숨겨진 아들 있었다…아이돌 김성주, 유부남 인정 “솔직하지 못해 죄송하다” [전문]
- ‘케빈오♥’ 공효진, 핸드폰 2개인 이유..“셀카가 잘 나와서”(보그코리아)
- 서인영, 이혼 선언 이후 의미심장한 글 올렸다…배경 음악은 ‘루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