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미라, 정우성 첫인상 "외국에서 오래 살다 온 사람처럼 자유로워"('퍼펙트 라이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퍼펙트 라이프' 배우 김미라가 과거 정우성과 광고 촬영했던 당시를 회상했다.
6일 TV CHOSUN 예능 프로그램 '퍼펙트 라이프'에서는 국민 드라마를 섭렵한 '드라마계의 다작 여왕' 29년 차 배우 김미라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그런가 하면 김미라는 데뷔 전 배우 정우성과의 인연도 언급했다.
오지호가 "배우 데뷔 전에 정우성과 광고모델을 했더라"라고 질문했고 김미라와 정우성이 함께 촬영한 광고 사진이 공개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지민 기자] '퍼펙트 라이프' 배우 김미라가 과거 정우성과 광고 촬영했던 당시를 회상했다.
6일 TV CHOSUN 예능 프로그램 '퍼펙트 라이프'에서는 국민 드라마를 섭렵한 ‘드라마계의 다작 여왕’ 29년 차 배우 김미라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김미라가 스튜디오에 등장하자 현영은 “봄바람을 타고 여신이 왔다”며 “얼굴이 도자기”라며 김미라의 미모에 감탄했다. 이성미도 “나 서운하다. 조명 따로 주냐. 왜 다르게 나오냐”며 제작진을 질타해 웃음을 자아냈다.
배우 신승환은 김미라에게 “많은 드라마 섭외 비결이 뭐냐”며 개인적인 질문을 했고 김미라는 “KBS 공채 15기 탤런트다. KBS 감독님들 작품을 많이 하게 됐다. 요즘 서너 편 같이 하게 된 이유는 운이 좋게 이미지가 맞아 캐스팅이 되면서 동시에 하게 됐다”고 겸손하게 답했다.
그런가 하면 김미라는 데뷔 전 배우 정우성과의 인연도 언급했다. 오지호가 “배우 데뷔 전에 정우성과 광고모델을 했더라”라고 질문했고 김미라와 정우성이 함께 촬영한 광고 사진이 공개됐다.
사진을 보고 현영도 “자연 미인”이라며 감탄했는가 하면 오지호는 “미모가 그대로다”라며 놀라움을 전했다. 그러자 신승환이 “자연 미인 아니냐”고 현영에게 물었고 현영은 “저도 내추럴”이라며 대답을 회피해 웃음을 전했다.
현영은 사심을 담아 “정우성 처음 봤을 때 어땠냐”고 첫인상을 질문했고 김미라는 “정우성이 그때는 모델만 했을 때다. 한국에서 산 사람이 아니라 유럽이나 미국에서 오래 살다가 온 사람처럼 자유롭고 말이나 행동이 멋있었다”며 당시를 회상했다.
한편 ‘퍼펙트 라이프’는 스타의 일상을 관찰해, 따라 해도 좋을 '굿 시그널'과 조심해야 할 '배드 시그널'을 찾아서 라이프 스타일 전문가 군단이 특급 솔루션을 제시하는 프로그램이다.
이지민 기자 jsz1077@naver.com /사진= TV CHOSUN 예능 프로그램 '퍼펙트 라이프' 방송화면 캡처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운동선수♥연예인 커플, 또 탄생...축하합니다
- 우리가 좋아했던 '국민첫사랑', SNS에 '저격글' 업로드...무슨 일?
- '공개열애' 중인 이규한, 다른 여자와 '키스' 좋았다 회상 (+충격)
- 김보라 결혼 소식...전남친 조병규 근황은 이렇습니다 (+깜짝)
- '경찰→성인배우' 된 女스타 "여경 때 욕 많이 먹어...현재 만족한다" (+정체)
- 이 영화 찍으면서 '두 커플' 탄생했습니다...모두 결혼 (+대박)
- '무소유' 강조 후 '풀소유' 했던 혜민스님, '충격 근황' 전했다..
- 가족 미국 보낸 '기러기' 권상우, 눈물나는 속사정 공개했다...
- 장윤정 잘 사는 줄 알았는데...소속사 '무거운 입장' 전했다
- '나체'가 좋다는 女스타, 최근 알몸으로 운동까지 했다 (+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