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호, 결혼 전 이사 준비..“답례품 디테일은 아직”(노필터티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조세호가 결혼 준비에 돌입했다.
반갑게 조세호와 인사를 나누던 김나영은 사는 곳을 물었다.
"결혼하니까 그렇지?"라고 축하하는 김나영에게 조세호는 "그것 때문이라기보다는 이제 딱 집이 이제 계약이 다 끝나서 유지를 해서 좋은 소식 전해 드려야죠"라고 답했다.
"어떤 분이야?"라며 조세호의 예비신부를 궁금해하는 김나영, 조세호는 "그냥 일반분이시고 회사 다니시는"이라고 간단히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남서영 기자] 조세호가 결혼 준비에 돌입했다.
6일 ‘김나영의 nofilterTV’에는 ‘노필터 최초 연예인 게스트 초대해서 찐템 토크했습니다!템템템’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반갑게 조세호와 인사를 나누던 김나영은 사는 곳을 물었다. 조세호는 “나는 지금 이제 마포에 살고. 곧 또 이사를 가야 돼서”라고 답했다.
“결혼하니까 그렇지?”라고 축하하는 김나영에게 조세호는 “그것 때문이라기보다는 이제 딱 집이 이제 계약이 다 끝나서 유지를 해서 좋은 소식 전해 드려야죠”라고 답했다.
“어떤 분이야?”라며 조세호의 예비신부를 궁금해하는 김나영, 조세호는 “그냥 일반분이시고 회사 다니시는”이라고 간단히 설명했다.
또 결혼식 답례품에 대해 궁금해하자 “그렇게 디테일하게는 아직”이라며 명품 브랜드를 추천하자 “만약에라도 하객이 백 분이라도 오신 다면..”이라고 고민했다.
nams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명수 딸, 선화예고 입학했다…“고등학생 아빠 돼, 열심히 살아야”
- 감스트♥ 뚜밥, 울먹이며 파혼 고백 “노력했으나 간격 좁히지 못해” 결혼 석 달 남기고 결별
- 김신영, ‘전국노래자랑’ 하차 이유가 문재인 시계 때문?…네티즌들 갑론을박
- 양준혁 근황, 대방어 양식으로 연 매출 30억…“하루 사료값만 200만 원”
- ‘4번째 재혼’ 박영규 “몇 번 하다 보면 노하우 생겨” 25세 연하 아내 얻은 비결(4인용 식탁)
- [단독] 김신영, ‘정희’ 생방송 이틀 연속 불참…“급성후두염 영향”
- 최동석, 박지윤과 이혼 후 근황 “손미나 선배 만나…친정인 KBS 제작진 찾아와 선물도”
- [단독]강상우, 2년 만에 ‘전격’ K리그 복귀…행선지는 서울, 김기동 감독과 재회
- 숨겨진 아들 있었다…아이돌 김성주, 유부남 인정 “솔직하지 못해 죄송하다” [전문]
- 서인영, 이혼 선언 이후 의미심장한 글 올렸다…배경 음악은 ‘루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