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석구 VS 김성철, 치열한 싸움 예고...‘댓글부대’ 대립 스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댓글부대'가 손석구와 김성철, 김동휘, 홍경의 대결 구도를 엿볼 수 있는 대립 스틸을 공개했다.
'댓글부대'는 대기업에 대한 기사를 쓴 후 정직당한 기자 '임상진'에게 온라인 여론을 조작했다는 익명의 제보자가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공개된 대립 스틸은 고군분투하는 기자 '임상진'(손석구)과 댓글부대 '팀알렙' 3인 '찡뻤킹'(김성철), '찻탓캇'(김동휘), '팹택'(홍경)이 모니터 앞에서 무엇인가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을 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화 ‘댓글부대’가 손석구와 김성철, 김동휘, 홍경의 대결 구도를 엿볼 수 있는 대립 스틸을 공개했다.
‘댓글부대’는 대기업에 대한 기사를 쓴 후 정직당한 기자 ‘임상진’에게 온라인 여론을 조작했다는 익명의 제보자가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공개된 대립 스틸은 고군분투하는 기자 ‘임상진’(손석구)과 댓글부대 ‘팀알렙’ 3인 ‘찡뻤킹’(김성철), ‘찻탓캇’(김동휘), ‘팹택’(홍경)이 모니터 앞에서 무엇인가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을 담고 있다.
‘팀알렙’을 파헤치는 것만이 자신이 복직할 수 있는 유일한 희망이라고 생각한 그는 온라인 여론 조작의 증거를 찾기 위해 몰두한 모습이다.
특히 온라인 여론 조작이라는 소재에 맞게 ‘임상진’과 ‘팀알렙’이 대면하지 않고 각자의 공간에서 보이지 않는 대결을 펼치고 있는 모습이 인상적이다. 과연 판을 뒤집으려는 기자 ‘임상진’과 여론 조작의 단서를 쥔 댓글부대 ‘팀알렙’의 치열한 대결에서 승자는 누가될지 관심이 집중된다.
‘임상진’과 ‘팀알렙’의 상반된 대립 스틸을 공개한 영화 ‘댓글부대’는 3월 27일 개봉 예정이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밀치고 폭언까지…래퍼 비프리, 국힘 후보 선거운동 방해 혐의 입건 - MK스포츠
- 남현희, 전청조 공범 혐의 벗었다…“관련 사건도 철저히 수행해 문제 없이 마무리 할 것” - MK
- “아슬아슬해” 톱모델 이호정, 끈 하나에 의지한 파격 뒤태 [★현장] - MK스포츠
- ‘예쁘다는 말로 부족해’ 트와이스 쯔위, 천상계 미모 [★현장] - MK스포츠
- 일본, 남자축구도 김일성 경기장 안 갈까? [2026월드컵 예선] - MK스포츠
- 잇세이 ‘블로킹 당한 볼에 얼굴을 맞고’ [MK포토] - MK스포츠
- 잇세이 ‘블로킹에 막히다니’ - MK스포츠
- 정지석 ‘회심의 스파이크가 막이다니’ [MK포토] - MK스포츠
- 한선수 ‘두 손으로 막아낸다’ [MK포토] - MK스포츠
- 김규민 ‘빈곳으로 정확하게’ [MK포토]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