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 내일 곳곳 비·눈…찬바람 강해져
2024. 3. 6. 20:04
내일 아침 다시 전국 곳곳에 비나 눈이 내리겠습니다. 강원내륙과 산지에 1~5cm 눈이 더 내려 쌓이겠습니다. 충북과 남부 곳곳으로도 1~3cm, 서울을 비롯한 수도권에는 비와 눈이 섞여 내릴 수 있겠습니다.
이 비와 함께 찬 공기도 내려오겠습니다. 내일 낮 동안 서울이 8도로 오늘보다 2도가량 낮겠습니다. 모레는 날이 더 추워지면서 아침 기온이 영하 1도까지 떨어지겠습니다.
내일 전국 하늘 잔뜩 흐리겠습니다. 중부의 아침 기온은 오늘과 비슷하겠고, 한낮에는 10도를 조금씩 밑돌겠습니다.
남부지방은 아침과 낮 기온 모두 크게 낮아질 텐데요, 광주와 창원이 낮 동안 10도에 그치겠습니다.
이번 반짝 추위는 오는 주말 동안 이어지겠고요. 일요일 낮부터 기온이 오르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정예은 기상캐스터) #MBN #날씨 #정예은 #MBN날씨 #MBN뉴스7 #기상캐스터 #눈 #비 #꽃샘추위 #경칩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MBN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윤 대통령 ″의사 불법 집단행동 엄중 대응…합당한 조치″
- [4·10 총선] '컷오프 반발' 현역 이채익 첫 탈당…개혁신당은 안 간다
- 김신영, 급성 후두염으로 ‘정희’ 생방송 불참...‘전국 노래자랑’ 하차 스트레스?(공식입장)
- [뉴스추적] 더 벌어진 격차, 총선 민심은?
- 한국 국가 신용등급 'AA-'유지…전망도 '안정적'
- [4·10 총선] '한동훈-이재명 TV토론' 압박하고 피하는 속내는?
- [단독] ″또 그 커피숍이야″…경찰, 수도권 일대 연쇄 절도범 추적
- ″상태 볼게요″ 중고거래 하자더니 명품시계 들고 전력질주
- '돈봉투 의혹' 송영길, 옥중 창당…″조국처럼 정치할 권리를″
- 당 지지도 국힘 39% vs 민주 32%…윤 대통령 지지율 5%p 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