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중기, 손하트 논란 언급 "내 잘못···아이에게 부끄럽고 싶지 않아" [인터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넷플릭스 영화 '로기완'에 출연한 배우 송중기가 지난날 있었던 손하트 논란에 대해 언급했다.
지난 6일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한 카페에서 '로기완'(감독 김희진)에서 주연 로기완 역을 연기한 송중기의 인터뷰가 진행됐다.
'로기완'은 척박한 삶을 살아온 로기완(송중기)이 낯선 땅에서 의문의 여성 마리(최성은)를 만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한편, 송중기의 '로기완'은 넷플릭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넷플릭스 영화 '로기완'에 출연한 배우 송중기가 지난날 있었던 손하트 논란에 대해 언급했다.
지난 6일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한 카페에서 '로기완'(감독 김희진)에서 주연 로기완 역을 연기한 송중기의 인터뷰가 진행됐다. '로기완'은 척박한 삶을 살아온 로기완(송중기)이 낯선 땅에서 의문의 여성 마리(최성은)를 만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송중기는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 제작발표회의 포토월 행사에서 하트 포즈 요청을 거부했다가 태도 논란에 휩싸인 바 있다. 이에 대해 그는 "손하트 안 한 것은 획일적인 제스처를 하는 것이 재미없다고 생각해서였다. 그렇게 태도가 비쳐졌다면 내 잘못인 것이다. 심심해 보이는 것 같아서 그랬다. 하기 싫은 것이 아니었다"라고 해명했다.
이어 송중기는 달라진 자신의 태도에 대해 언급했다. 그는 "남탓하기 전에 내 책임을 돌아보자는 성격이다. 내 아이에게 나중에 부끄러운 사람이 되지 말고 부끄러운 모습은 보이지 말자고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송중기의 '로기완'은 넷플릭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마석도의 귀환…'범죄도시4' 4월 24일 개봉 확정
- CJ ENM, '마이'로 베트남 박스오피스 점령…'더 하우스 오브 노 맨' 기록 넘었다
- '파묘' 유해진 '최민식은 시루떡, 나는 백설기' [인터뷰]
- '파묘' 신 스틸러 김재철→김민준…서울 무대인사에서 만난다
- '듄2' 11개국 박스오피스 1위…전편 뛰어넘은 오프닝 스코어
- '재벌X형사' 서동원, 특종 기자 이기석 역으로 활약ing
- '임시완 맞아?' SNL 출연한 임시완의 파격적인 변신
- 티아라 박지연·시크릿 송지은, 파격적인 비주얼 담긴 '화녀' 스틸 공개
- 최민식이 이순신 동전 던진 이유? 감독이 직접 밝힌 '파묘' 비하인드 [정지은의 무비이슈다]
- 유태오, 오스카 후보 소감 '부담감 없어…과거나 미래에 안 살아'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