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성웅, 주상욱 인성 폭로..“봐도 인사를 안 해”(차예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차예련이 박성웅과 남다른 우정을 자랑했다.
6일 '차예련 chayeryun'에는 '선배가 왜 여기서 나와?ㅣ찐친과 함께하는 철원 여행, 아재개그 끝판왕, 박성웅과 친해진 썰'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박성웅은 차예련 모녀를 위해 일일 매니저로 나섰다.
차예련 집으로 가던 박성웅은 "오늘은 철원을 간다더라. 군대 있을 때 가고 처음 가본다 혹한기 훈련 때 가봤는데"라고 혼잣말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남서영 기자] 차예련이 박성웅과 남다른 우정을 자랑했다.
6일 ‘차예련 chayeryun’에는 ‘선배가 왜 여기서 나와?ㅣ찐친과 함께하는 철원 여행, 아재개그 끝판왕, 박성웅과 친해진 썰’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박성웅은 차예련 모녀를 위해 일일 매니저로 나섰다.
차예련 집으로 가던 박성웅은 “오늘은 철원을 간다더라. 군대 있을 때 가고 처음 가본다 혹한기 훈련 때 가봤는데”라고 혼잣말을 했다.
이어 “주상욱은 참 좋은 사람이다. 단점이 하나 있는데 인사를 안한다는 거. 봐도 인사를 안 한다”고 폭로했다.
그러면서 “10년 전인가 무슨 행사가 있어서 뒤풀이를 갔었는데 서로 스쳐 지나가는데 인사를 저한테 안 했다. 4년 전인가 강릉에 촬영을 갔다가 우연히 마주했는데 아리따운 차 배우께서 인사 안 하는 주 배우를 끌고 인사를 시키더라. (알고 보니) 애가 괜찮더라. 그 이후로 친하지 게 돼서 한 4년 정도 됐다. 집에 가서 (딸) 인아와 레고도 만들고”라고 이야기했다.
nams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감스트♥ 뚜밥, 울먹이며 파혼 고백 “노력했으나 간격 좁히지 못해” 결혼 석 달 남기고 결별
- 박명수 딸, 선화예고 입학했다…“고등학생 아빠 돼, 열심히 살아야”
- 김신영, ‘전국노래자랑’ 하차 이유가 문재인 시계 때문?…네티즌들 갑론을박
- 양준혁 근황, 대방어 양식으로 연 매출 30억…“하루 사료값만 200만 원”
- ‘4번째 재혼’ 박영규 “몇 번 하다 보면 노하우 생겨” 25세 연하 아내 얻은 비결(4인용 식탁)
- 최동석, 박지윤과 이혼 후 근황 “손미나 선배 만나…친정인 KBS 제작진 찾아와 선물도”
- [단독] 김신영, ‘정희’ 생방송 이틀 연속 불참…“급성후두염 영향”
- [단독]강상우, 2년 만에 ‘전격’ K리그 복귀…행선지는 서울, 김기동 감독과 재회
- 숨겨진 아들 있었다…아이돌 김성주, 유부남 인정 “솔직하지 못해 죄송하다” [전문]
- 서인영, 이혼 선언 이후 의미심장한 글 올렸다…배경 음악은 ‘루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