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즈, 오는 4월 컴백 예고... 4세대 대표 남돌 굳히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라이즈가 컴백 소식을 알렸다.
6일 SM엔터테인먼트 측은 "라이즈가 4월 컴백을 목표로 준비 중이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SM엔터테인먼트가 7년 만에 선보인 라이즈는 지난해 9월 싱글 'Get A Guitar'로 데뷔, 초동 101만 장을 기록하며 초고속 밀리언셀러에 등극했다.
한편 라이즈는 오는 5월 첫 팬콘 투어를 열고 팬들을 만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라이즈가 컴백 소식을 알렸다.
6일 SM엔터테인먼트 측은 “라이즈가 4월 컴백을 목표로 준비 중이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SM엔터테인먼트가 7년 만에 선보인 라이즈는 지난해 9월 싱글 ‘Get A Guitar’로 데뷔, 초동 101만 장을 기록하며 초고속 밀리언셀러에 등극했다.
또 지난해 10월 ‘Talk Saxy’, 올해 1월 ‘Love 119’를 연이어 발매하며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다.
한편 라이즈는 오는 5월 첫 팬콘 투어를 열고 팬들을 만난다. 5월 4~5일 이틀간 서울 공연에 이어 5월 11~12일 도쿄, 20일 LA, 6월 1일 홍콩, 15일 타이베이, 7월 14일 마닐라, 20일 싱가포르, 27~28일 방콕, 8월 31일 자카르타 등 전 세계 9개 지역을 방문할 예정이다.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