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윤갑근 “청주 상당 승리 위해 원팀”…정우택 “갑자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민의힘 충북 청주 상당 선거구 경선에서 패한 윤갑근 예비후보가 깜짝 원팀 선언을 했다.
경선 이전부터 정우택 예비후보와 불편한(?) 모습을 표출했던 윤 예비후보의 깜짝 원팀 선언은 이례적이란 시각이 많다.
특이 이날 오전 있었던 국민의힘 청주권 후보자 기자회견에서 다른 선거구 후보는 '경선 상대와 힘을 합치기로 했다'고 밝힌 가운데 정우택 예비후보만은 "저는 그런(원팀) 얘기를 안 하고 있다"며 멋쩍은 웃음을 보였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한준성 기자] 국민의힘 충북 청주 상당 선거구 경선에서 패한 윤갑근 예비후보가 깜짝 원팀 선언을 했다.
윤갑근 예비후보는 6일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더 나은 상당구를 위해 꿈은 포기하지 않지만, 상당구의 승리를 위해 원팀으로 뛰겠다”는 글과 장문의 내용이 담긴 이미지를 함께 올렸다.
윤 예비후보는 “지금은 힘을 합쳐야 할 때”라며 “국민의힘 믿어주시고 응원해 달라”고 지지를 호소했다.
경선 이전부터 정우택 예비후보와 불편한(?) 모습을 표출했던 윤 예비후보의 깜짝 원팀 선언은 이례적이란 시각이 많다.
특이 이날 오전 있었던 국민의힘 청주권 후보자 기자회견에서 다른 선거구 후보는 ‘경선 상대와 힘을 합치기로 했다’고 밝힌 가운데 정우택 예비후보만은 ”저는 그런(원팀) 얘기를 안 하고 있다“며 멋쩍은 웃음을 보였었다.
윤 예비후보의 원팀 선언과 관련해 정우택 예비후보 측은 “갑작스런 원팀 선언이 당황스럽긴 하지만 당의 총선 승리를 위해 중대한 결심을 해주신 윤갑근 후보께 감사드린다”며 “하나 된 모습으로 꼭 승리하겠다””고 말했다.
/청주=한준성 기자(fanykw@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운세] 11월 9일, 기분 좋은 하루가 예정된 띠는?
- "흑인은 노예농장서 목화 따"…美 대선 다음날 괴문자 살포
- '강남 7중 추돌' 운전자, 신경안정제 검출…'약물운전' 맞았다
- "골든타임 총력"…침몰 금성호 실종자 12명, 밤샘 수색한다
- '20.5kg로 사망'…아내 가두고 굶겨 숨지게 한 50대, 2년형
- 8시간 조사 마친 명태균 "거짓뉴스가 십상시…거짓의 산 무너질 것"
- 초등학교 수영장 女 탈의실에 성인 남성들 들락날락 '무슨 일?'
- [내일날씨] "다시 따뜻해지네"…전국 단풍 절정, 당분간 낮 20도
- [속보] 8시간 조사 마친 명태균 "거짓의 산, 조사 받으며 무너질 것'"
- '시신유기' 장교, 피해자 목소리 흉내내 경찰과 통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