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공식 캐릭터 ‘옐로우즈’ 첫 테마송 ‘해피냠냠송’ 공개

한전진 2024. 3. 6. 17:4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뚜기(007310)가 공식 캐릭터 '옐로우즈'의 첫 테마송 '해피냠냠송'을 공개했다고 6일 밝혔다.

오뚜기 관계자는 "옐로우즈가 지닌 초월긍정 에너지를 전파하고자 첫 번째 테마송 해피냠냠송을 제작,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며 "창립 55주년을 맞은 올해는 캐릭터 브랜딩을 더욱 강화해, 옐로우즈를 '맛있는 행복을 전하는 오뚜기의 공식 캐릭터'로 키워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중독성 후렴구·경쾌한 멜로디…‘초월긍정’ 메시지 담아

[이데일리 한전진 기자] 오뚜기(007310)가 공식 캐릭터 ‘옐로우즈’의 첫 테마송 ‘해피냠냠송’을 공개했다고 6일 밝혔다.

해피냠냠송 앨범 자켓 (사진=오뚜기)
해피냠냠송은 맛있는 행복을 전하는 옐로우즈의 ‘초월긍정’ 메시지를 알리는 첫 번째 프로젝트다. 신나는 멜로디와 ‘해피냠냠 룰루냠냠’이라는 중독성 있는 후렴구가 특징이다. ‘어떤 힘든 상황도 긍정적인 에너지로 극복해 맛있는 행복을 즐길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음원은 지난 5일 오후 12시 국내외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을 통해 공개됐다. 공식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오뚜기 Daily’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뚜기는 공식 SNS를 통한 홍보활동과 오프라인 활동을 병행할 계획이다. 오는 21일부터 24일까지는 서울 SETEC 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굿즈이즈굿’ 박람회에도 참여한다. 행사장에서는 현재 오뚜기몰에서 판매 중인 옐로우즈 인형, 키링 등 굿즈 6종도 한정 수량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옐로우즈는 지난 2022년 8월 오뚜기가 론칭한 공식 캐릭터다. 오뚜기 로고를 닮은 행복한 미식가 ‘뚜기’, 절대후각의 강아지 ‘마요’, 대식가 병아리 ‘챠비’ 세 캐릭터로 구성됐다.

오뚜기 관계자는 “옐로우즈가 지닌 초월긍정 에너지를 전파하고자 첫 번째 테마송 해피냠냠송을 제작,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며 “창립 55주년을 맞은 올해는 캐릭터 브랜딩을 더욱 강화해, 옐로우즈를 ‘맛있는 행복을 전하는 오뚜기의 공식 캐릭터’로 키워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전진 (noreturn@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