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페스트 화랑, 2주 만에 '쇼!챔피언' 하차…"13일부터 2MC 체제" [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템페스트 화랑이 활동을 중단하면서, '쇼!챔피언' MC 자리에서도 하차하게 됐다.
6일 MBC M '쇼!챔피언' 측은 스포츠투데이에 "화랑이 활동을 잠정 중단함에 따라 '쇼! 챔피언'은 13일 생방송부터 2인 MC 체제로 운영하게 됐다"고 밝혔다.
그러나 이날 오후 전해진 화랑의 갑작스러운 활동 중단 소식에, 향후 MC 체제와 관련한 구체적 사안은 논의가 필요한 상황인 것으로 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그룹 템페스트 화랑이 활동을 중단하면서, '쇼!챔피언' MC 자리에서도 하차하게 됐다.
6일 MBC M '쇼!챔피언' 측은 스포츠투데이에 "화랑이 활동을 잠정 중단함에 따라 '쇼! 챔피언'은 13일 생방송부터 2인 MC 체제로 운영하게 됐다"고 밝혔다.
그동안 '쇼!챔피언'은 3인의 MC 체제로 진행됐다. 그러나 이날 오후 전해진 화랑의 갑작스러운 활동 중단 소식에, 향후 MC 체제와 관련한 구체적 사안은 논의가 필요한 상황인 것으로 보인다.
화랑은 지난달 21일부터 '쇼!챔피언' MC로 합류했으나 약 2주 만에 MC 자리에서 내려오게 됐다.
앞서 템페스트 소속사 위에화엔터테인먼트는 화랑의 활동 잠정 중단을 공식 발표했다. 위에화는 "최근 SNS를 통해 알려진 개인의 사생활 관련 이슈를 계기로 당사와 향후 활동에 관한 깊은 논의를 진행해 왔다. 이 과정에서 멤버 화랑은 신뢰를 회복하지 못하였고, 당사는 이러한 상황에서 완전체 팀 활동을 이어가기는 어렵다고 판단했다"고 설명했다.
이로 인해 7인조였던 템페스트는 화랑을 제외한 6인 체제로 당분간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