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 3년만 음방에 1위 후보까지…펫플릭스 프로젝트 성공적 론칭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그룹 에이스(A.C.E)가 펫플릭스(PETFLIX) 프로젝트의 성공적인 론칭을 알렸다.
에이스는 펫플릭스(PETFLIX) 프로젝트의 신작으로 지난달 여섯 번째 미니앨범 '마이 걸 : "마이 초이스"(My Girl : "My Choice")'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마이 걸(My Girl)'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에이스는 펫플릭스(PETFLIX) 프로젝트에 발맞춰 '마이 걸(My Girl)' 뮤직비디오와 무대를 오피스 코미디 장르로 구성, 콘셉츄얼 한 면모를 색다르게 풀어냈다. 최근 패션계 트렌드로 떠오른 긱시크(Geek Chic) 룩이 에이스만의 회사원 스타일링으로 재탄생했고, 댄서들이 함께하는 재치 있는 퍼포먼스, 포인트 안무를 활용한 챌린지도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마이 걸(My Girl)' 뮤직비디오에는 에이스 멤버들의 실제 반려견이 출연해 펫플릭스(PETFLIX)라는 프로젝트명 이름값을 톡톡히 했고, 팬들과 같이 춤을 추는 장면도 담겨 글로벌한 화제성을 입증하기도 했다.
컴백 후에도 음악 방송 활동뿐만 아니라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이는 에이스의 남다른 기획력과 준비성도 전 세계 음악 팬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자체 콘텐츠 '에이스 컴퍼니'와 '1000 포스트 챌린지' 또한 펫플릭스(PETFLIX)라는 큰 틀을 공유한다. OTT를 연상시키는 펫플릭스(PETFLIX) 프로젝트를 통해 무궁무진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에이스의 행보가 눈길을 끈다.
막내 강유찬까지 전역하며 완전체로 재회한 에이스는 '마이 걸(My Girl)'의 다양한 활동 및 콘텐츠 공개를 시작으로 2024년 내내 팬들과 활발하게 소통할 예정이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