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 국내 최초 미술작가 오디션 예능 '화100'…23일 첫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N이 국내 최초 대국민 미술작가 오디션 예능 '화100'을 선보입니다.
오는 23일 첫 방송되는 MBN '화100'은 오늘(6일) 첫 티저 영상을 공개, '우리가 몰랐던 미술의 세계' '우리가 몰랐던 화가의 모습'이라는 프로그램에 대한 호기심을 불러일으키는 문구로 본격 미술 서바이벌의 시작을 알렸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화100' 학력No! 나이No! 미술에 관심있는 100인 참가자 첫 공개
100명 → 최종 1인을 향한 흥미진진한 미술 서바이벌
우리가 몰랐던 미술의 세계-화가 모습? MBN '화100' 23일(토) 오후 5시 첫 방송
MBN이 국내 최초 대국민 미술작가 오디션 예능 ‘화100’을 선보입니다.
오는 23일 첫 방송되는 MBN ‘화100’은 오늘(6일) 첫 티저 영상을 공개, ‘우리가 몰랐던 미술의 세계’ ‘우리가 몰랐던 화가의 모습’이라는 프로그램에 대한 호기심을 불러일으키는 문구로 본격 미술 서바이벌의 시작을 알렸습니다.
참가자 100인의 모습이 처음으로 공개됐습니다. 100인의 참가자들은 붓은 물론 다양한 장비를 통해 각자의 스타일과 표현 방식을 담아 작품을 만들어내는 과정, 그리고 그 작품에 담긴 그들의 간절한 마음과 진솔한 이야기 등을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화100’은 나이와 학력에 상관없이 미술에 관심 있는 누구나 참가할 수 있는 국내 최초 미술작가 오디션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그간 타 예술 장르에 비해 시청자들에게 상대적으로 낯설었던 미술의 세계와 참가한 작가들이 오디션을 통해 성장해 가는 재미와 감동을 선사하는 동시에, 시청자들에게 ‘그림 보는 눈’을 기르는 데 도움을 주고자 기획됐습니다.
사전 공개모집을 통해 선발된 참가자 100명은 ‘화100’에서 다양한 미션을 통해 그림 실력을 겨루고 자신의 이야기를 더하는 등 매회 눈을 뗄 수 없는 흥미진진한 서바이벌 대결을 펼칠 예정입니다.
참가자 100명에서 최종 1인으로 귀결되기까지, 100인 100색의 그림 실력을 겨루는 미술 서바이벌 예능 MBN ‘화100’은 23일 토요일 오후 5시에 첫 방송될 예정입니다.
[윤도진 디지털뉴스부 인턴기자 dolooppy@naver.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윤 대통령 ″의사 불법 집단행동…법·원칙 따라 엄중 대응″
- 이준석 ″국민의힘, 탄핵의 강 거슬러…민주당은 '호떡 공천'″
- 김신영, 급성 후두염으로 ‘정희’ 생방송 불참...‘전국 노래자랑’ 하차 스트레스?(공식입장)
- 이달 면허정지 전공의 나올까…'가처분' 등 법적다툼 예상
- 공무원은 못 받는 휴업급여·상병보상연금…헌재 ″합헌″
- 성일종 ″'이토 히로부미' 발언 사과…적절치 못한 비유″
- 푸바오 마지막 만남 이후...내실에서 지내는 모습은?
- ″졸업 전 의미있는 일 하고 싶어…″ 학교 1억 기부 고려대생
- 하버드생 100명 한국행..″Z세대 교육여행 한국 급부상″
- 민주 39% vs 국힘 36%…조국혁신당 비례 지지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