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기술>청호나이스, 반려동물 셀프미용기기 ‘펫 관리기’ 선보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청호나이스가 반려동물용 자가 미용기기 '펫 관리기'(사진)를 새로 출시했다.
'펫 관리기'는 가정에서 반려동물의 건강과 위생 모두를 수시로 관리할 수 있는 제품.
이 제품은 실내 미용 시 커트와 동시에 털을 흡입해 깔끔하게 관리할 수 있다.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가정에서 손쉽게 자가관리가 가능해 반려동물과 보다 청결하고 편안한 일상을 보낼 수 있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청호나이스가 반려동물용 자가 미용기기 ‘펫 관리기’(사진)를 새로 출시했다.
‘펫 관리기’는 가정에서 반려동물의 건강과 위생 모두를 수시로 관리할 수 있는 제품. 커트, 드라이, 청소 등 자가관리를 위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이 제품은 실내 미용 시 커트와 동시에 털을 흡입해 깔끔하게 관리할 수 있다. 2.5ℓ의 대용량 흡입 통을 갖춰 한번에 많은 양을 담을 수 있어 사용 중 비워야 하는 번거로움을 줄였다. 커트 때 활용되는 에어클리퍼는 3, 6, 12, 18, 24(mm)의 길이를 제공해 견종의 스타일에 맞춰 사용할 수 있다고 청호나이스 측은 소개했다.
또 6가지 형태의 멀티헤드를 제공해 반려동물의 모질에 따라 맞춤형 관리가 가능하다. 털갈이철에는 빗질과 동시에 흡입해 털들을 날리지 않게 관리할 수 있다. 발이나 몸에 붙은 모래나 이물질 등을 흡입하는 전용 브러시도 있어 산책 후 위생관리도 된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이밖에 14kpa의 강력한 흡입성능을 갖췄으며, 3단계 바람세기 조절 기능과 50dB 저소음 설계로 예민한 반려동물에게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고 했다.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가정에서 손쉽게 자가관리가 가능해 반려동물과 보다 청결하고 편안한 일상을 보낼 수 있다”고 전했다.
손인규 기자
freiheit@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연예인차와 쾅하고 우는데…인연이라며 밥 사줘" 유명 걸그룹 멤버의 미담
- '웨딩 임파서블' 전종서, 코믹+진지+러블리 다 되는 '新 로코퀸'
- 카리나 ‘연애 사과문’ 올리자…“한국 팬들 이상해”·“이게 사과할 일인가?”
- “원장 아이 등하원·막힌 변기도 뚫었다”…제약사 영업사원이 몸종? ‘폭로’에 시끌
- 유재석 탄탄 몸매, 비결은 이것? 현명한 아침 식사는 [식탐]
- 방탄소년단, 정규 3집으로 5년 6개월 만에 美 빌보드 메인 차트 역주행
- 블랙핑크 ‘러브식 걸스’ 안무 영상 3억뷰 돌파…통산 7번째
- 양준혁 “대방어 양식장, 年매출 30억원 기록”…‘양신’ 말고 ‘방신’ 얘기 들은 이유
- 웨딩 화보까지 공개했는데…유튜버 감스트·뚜밥, 결혼 3개월 앞두고 ‘결별’
- 김고은, 얼굴에 경문 가득…'파묘' 비하인드 컷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