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공식 캐릭터 옐로우즈 테마송 ‘해피냠냠송’ 공개

방금숙 기자 2024. 3. 6. 16:4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뚜기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오뚜기가 공식 캐릭터 옐로우즈의 첫 테마송 ‘해피냠냠송’을 공개했다고 6일 밝혔다.

옐로우즈는 2022년 8월 오뚜기가 론칭한 공식 캐릭터다. 오뚜기 로고를 닮은 행복한 미식가 ‘뚜기’, 절대후각의 강아지 ‘마요’, 대식가 병아리 ‘챠비’ 세 캐릭터가 있다.

오뚜기는 이번 해피냠냠송에 ‘어떤 힘든 상황도 옐로우즈만의 긍정적인 에너지로 극복해 맛있는 행복을 즐길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뮤직비디오에서는 버스를 놓쳐도 정류장 붕어빵을 먹을 수 있어서 기뻐하고, 새 신발에 떡볶이 국물을 흘려도 커스텀 슈즈를 만들었다고 좋아하는 옐로우즈의 긍정적인 모습을 엿볼 수 있다.

정식 음원은 이달 5일 오후 12시 국내외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을 통해 공개됐다.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오뚜기 데일리’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뚜기는 이달 21~24일 서울무역전시컨벤션센터(SETEC)에서 열리는 ‘굿즈이즈굿’ 박람회에 참가해 해피냠냠송 홍보에 나선다. 오뚜기몰에서 판매 중인 옐로우즈 인형, 키링 등 굿즈 6종도 한정 수량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오뚜기 관계자는 “창립 55주년을 맞아 올해 캐릭터 브랜딩을 더욱 강화할 것”이라며 “옐로우즈를 맛있는 행복을 전하는 오뚜기의 공식 캐릭터로 키워나가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