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원하모니, 북미 투어 돈다…11개 도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y)'가 미주 투어를 진행한다.
6일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피원하모니가 오는 5월 휴스턴을 시작으로 댈러스, 시카고 등 북미 11개 도시에서 미주 투어를 진행한다.
이번 미주 투어는 LA, 오클랜드, 토론토, 시카고 등 미국에서의 아레나급 공연장에 진출하는 첫 투어다.
피원하모니는 미주 투어 전 오는 4월 27~28일 서울에서 콘서트를 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박결 인턴 기자 = 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y)'가 미주 투어를 진행한다.
6일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피원하모니가 오는 5월 휴스턴을 시작으로 댈러스, 시카고 등 북미 11개 도시에서 미주 투어를 진행한다.
이번 미주 투어는 LA, 오클랜드, 토론토, 시카고 등 미국에서의 아레나급 공연장에 진출하는 첫 투어다. 특히 LA의 '기아 포럼'은 저스틴 비버, 방탄소년단(BTS), 세븐틴, 스트레이키즈 등 글로벌 가수들이 공연했던 대형 공연장이다.
또한 지난 2월 발매한 정규 1집 '때깔(Killin' It)'은 지난 앨범에 이어 '빌보드 200' 차트에 전보다 높은 순위인 39위로 진입하며 2주 연속 차트인 했다. 또한 스포티파이 '톱 앨범 데뷔 미국 차트에 첫 진입하는 등 각종 주요 글로벌 차트들에서 순위를 기록했다. 실시간 음악차트인 한터차트에서도 국가별 차트 미국 부문 1위를 차지했다.
피원하모니는 미주 투어 전 오는 4월 27~28일 서울에서 콘서트를 연다. 이어 6월 미국 뉴욕에서 열리는 세계적인 음악 축제인 '더 거버너스 볼 뮤직 페스티벌 2024'에 출연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pakkyul@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백종원 "소유진, 나보다 술 잘 마셔…데이트 후 힘들어 링거 맞기도"
- [인터뷰] '만취' 경수진 "저 만나보니 제 성격 느껴지시죠?"
- "결국 내가 죽었다"…김광수, '티아라 왕따사건' 전말 공개
- "父 가정폭력, 母 월급 갈취에 뇌전증 증상" 충격 사연
- "김건희 행위 '국정농단' 칭할 수 있나" 국립국어원에 올라온 게시글
- '흡연 논란' 옥주현, 이번엔 목에 장침 꽂아 "흔치 않은 일"
- '강남역 여친 살해' 의대생 사형 구형…유족, 무릎 꿇고 엄벌 탄원(종합)
- [단독]'화천 토막 살인' 軍 장교, 살인 후 피해자인척 보이스톡…미귀가 신고 취소 시도
- 죄수복 입은 김정은 철창 안에…스위스에 걸린 광고
- 한지일, 100억 잃고 기초수급자 "고독사 두려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