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女배우, 화보에 '의사' 경악했다..."건강에 안 좋으니 따라하지 마세요" [룩@차이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중국 배우 디리러바(31)의 영향력이 엄청나다.
그의 화보가 공개된 이후, 독특한 자세를 따라 하는 사람이 늘어나자 의사가 해당 자세는 건강에 무리가 간다고 염려했다.
지난 5일(현지 시간), 외신 매체 '중국일보'는 배우 디리러바의 화보 사진을 공개하며, 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서 디리러바의 자세를 따라 하는 것이 유행이라고 보도했다.
디리러바의 화보가 공개된 이후, 소셜네트워크서비스 웨이보에는 '엔젤 스쿼트'를 따라 하는 영상이 잇따라 게재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한아름 기자] 중국 배우 디리러바(31)의 영향력이 엄청나다. 그의 화보가 공개된 이후, 독특한 자세를 따라 하는 사람이 늘어나자 의사가 해당 자세는 건강에 무리가 간다고 염려했다.
지난 5일(현지 시간), 외신 매체 '중국일보'는 배우 디리러바의 화보 사진을 공개하며, 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서 디리러바의 자세를 따라 하는 것이 유행이라고 보도했다.
디리러바는 잡지 '시상 로피시엘'(时装 L'OFFICIEL) 3월호 커버를 장식했다. 머리카락부터 발끝까지 하얀색으로 변신한 디리러바의 천사 같은 모습은 화제를 모았으며, 발가락 끝으로만 앉아 있는 자세는 '엔젤 스쿼트'라고 불리며 많은 관심을 받았다.
디리러바의 화보가 공개된 이후, 소셜네트워크서비스 웨이보에는 '엔젤 스쿼트'를 따라 하는 영상이 잇따라 게재됐다. '엔젤 스쿼트'를 따라 하다 넘어지는 사람이 늘어나자 한 의사는 "숙련되지 않은 사람이 ('엔젤 스쿼트'를) 따라 하면 고관절 부상, 무릎 반달연골 및 인대 부상, 발목 염좌 등으로 이어질 수 있다"라며 '엔젤 스쿼트'의 위험성을 경고했다.
한편, 디리러바는 신장 위구르 자치구에서 태어난 위구르족이지만 여러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하면서 중국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다.
한국어를 구사하는 디리러바의 모습은 국내에서 화제를 모았다. 지난 2015년 드라마 '다이아온드 러버'에서 우리나라 가수 겸 배우 비(RAIN)와 호흡을 맞췄으며, 스태프 중에 한국인이 있어 한국어를 접했다고 알려져 있다.
한아름 기자 har@tvreport.co.kr / 사진= 디리러바 웨이보, 시상 로피시엘 중국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공개열애' 중인 이규한, 다른 여자와 '키스' 좋았다 회상 (+충격)
- 김보라 결혼 소식...전남친 조병규 근황은 이렇습니다 (+깜짝)
- '경찰→성인배우' 된 女스타 "여경 때 욕 많이 먹어...현재 만족한다" (+정체)
- 이 영화 찍으면서 '두 커플' 탄생했습니다...모두 결혼 (+대박)
- '무소유' 강조 후 '풀소유' 했던 혜민스님, '충격 근황' 전했다..
- 가족 미국 보낸 '기러기' 권상우, 눈물나는 속사정 공개했다...
- 장윤정 잘 사는 줄 알았는데...소속사 '무거운 입장' 전했다
- '나체'가 좋다는 女스타, 최근 알몸으로 운동까지 했다 (+충격)
- '여자들이 미워하는 여자'...욕 먹더니 더 화끈하게 벗었습니다 (+사진)
- "생리 중에도 남자 만족시켜야"...'여혐' 작가, 결국 이런 최후 맞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