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에서 부부싸움하고 엉엉 운 女배우, 이번엔 엄마랑 식당서 다퉜다 [룩@차이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만 유명 여배우 원추이핑이 예약 전용 레스토랑에서 예약을 거절당하며 굴욕을 겪었다.
6일(현지 시간), 외신 매체 이티투데이 보도에 의하면, 대만 유명 여배우 원추이핑이 최근 지인들과 식사하기 위해 한 레스토랑에 방문했지만, 거절당했다.
원추이핑은 그녀의 남편을 포함해 일행 11명과 한 레스토랑에서 회식을 진행했는데, 식사에 만족했던 원추이핑은 다른 날 또 예약하고자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전하나 기자] 대만 유명 여배우 원추이핑이 예약 전용 레스토랑에서 예약을 거절당하며 굴욕을 겪었다.
6일(현지 시간), 외신 매체 이티투데이 보도에 의하면, 대만 유명 여배우 원추이핑이 최근 지인들과 식사하기 위해 한 레스토랑에 방문했지만, 거절당했다.
원추이핑은 지난 1월, 남편으로 추정되는 남성과 말다툼을 벌이던 중 길거리에서 폭행을 당해 많은 이목을 끌었다. 이 과정에서 그녀는 소리를 지르며 바닥에 쪼그려 앉은 채 눈물을 보였고, 이는 목격한 이들에 의해 보도되기까지 했다.
그로부터 약 1개월이 지나, 또다시 원추이핑에 관한 목격담이 들려온 것이다. 원추이핑은 그녀의 남편을 포함해 일행 11명과 한 레스토랑에서 회식을 진행했는데, 식사에 만족했던 원추이핑은 다른 날 또 예약하고자 했다. 하지만 레스토랑 측으로부터 예약이 전부 찼다며 거절을 당했고, 당시 원추이핑이 있던 식당에서 식사를 하고 있던 그녀의 어머니는 모임이 끝난 뒤 이 사실을 주변 사람들에게 퍼뜨렸다.
이 사실은 곧 원추이핑에게도 전해졌다. 그녀는 자신의 어머니가 본인의 체면이 구겼다고 생각, 언쟁을 벌이기도 했다.
한편 대만 여배우 원추이핑은 지난 1월 남편으로 추정되는 남성으로부터 폭행 당하고 이 사실이 온라인에 공개되면서 힘든 시간을 보냈기에 그녀를 향해 걱정 어린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전하나 기자 jhn@tvreport.co.kr / 사진= 원추이핑, 바오마 소셜네트워크서비스, 온라인 커뮤니티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공개열애' 중인 이규한, 다른 여자와 '키스' 좋았다 회상 (+충격)
- 김보라 결혼 소식...전남친 조병규 근황은 이렇습니다 (+깜짝)
- '경찰→성인배우' 된 女스타 "여경 때 욕 많이 먹어...현재 만족한다" (+정체)
- 이 영화 찍으면서 '두 커플' 탄생했습니다...모두 결혼 (+대박)
- '무소유' 강조 후 '풀소유' 했던 혜민스님, '충격 근황' 전했다..
- 가족 미국 보낸 '기러기' 권상우, 눈물나는 속사정 공개했다...
- 장윤정 잘 사는 줄 알았는데...소속사 '무거운 입장' 전했다
- '나체'가 좋다는 女스타, 최근 알몸으로 운동까지 했다 (+충격)
- '여자들이 미워하는 여자'...욕 먹더니 더 화끈하게 벗었습니다 (+사진)
- "생리 중에도 남자 만족시켜야"...'여혐' 작가, 결국 이런 최후 맞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