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문화재단, '2024 대전유스아트페어' 참여작가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전문화재단이 지역을 기반으로 활동하는 청년작가의 작품 전시·교류의 장을 마련하고, 미술 작품 향유 문화의 일상화를 위해 추진하는 '2024 대전유스아트페어(DYAF 24)'의 참여 작가를 공개 모집한다.
한편, 대전유스아트페어는 직거래 미술 장터 운영을 통해 지역 청년예술가들의 활동 저변을 확대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2019년부터 대전문화재단에서 추진하는 대표 사업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박희석 기자] 대전문화재단이 지역을 기반으로 활동하는 청년작가의 작품 전시·교류의 장을 마련하고, 미술 작품 향유 문화의 일상화를 위해 추진하는 '2024 대전유스아트페어(DYAF 24)'의 참여 작가를 공개 모집한다.
시각예술 전 분야를 공모하며, 신청은 11일부터 18일 오후 6시까지 이메일을 통해 가능하다.
신청 자격은 지역에 주소지를 두고있거나 관내 학교(초·중·고·대학교·대학원)출신 또는 최근 5년간 지역에서 전시 활동 실적이 있는 만 39세 이하의 청년작가(1985년 1월 1일 이후 출생자)이다.
공모 선정 작가에게는 오는 5월 '제3회 서울아트페어'와 7월 DCC대전컨벤션센터에서 전시 및 작품 판매의 기회를 제공하며 작품의 판매 수익금 수수료 없이 전액 예술인에게 지원한다.
한편, 대전유스아트페어는 직거래 미술 장터 운영을 통해 지역 청년예술가들의 활동 저변을 확대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2019년부터 대전문화재단에서 추진하는 대표 사업이다.
/대전=박희석 기자(news26@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재벌식 재건축 알박기"…한남하이츠 해법 '미궁' [현장]
- "비건을 잡아라"…식물성 식품 개발 '열풍'
- [오늘의 운세] 11월 9일, 기분 좋은 하루가 예정된 띠는?
- "흑인은 노예농장서 목화 따"…美 대선 다음날 괴문자 살포
- '강남 7중 추돌' 운전자, 신경안정제 검출…'약물운전' 맞았다
- "골든타임 총력"…침몰 금성호 실종자 12명, 밤샘 수색한다
- '20.5kg로 사망'…아내 가두고 굶겨 숨지게 한 50대, 2년형
- 8시간 조사 마친 명태균 "거짓뉴스가 십상시…거짓의 산 무너질 것"
- 초등학교 수영장 女 탈의실에 성인 남성들 들락날락 '무슨 일?'
- [내일날씨] "다시 따뜻해지네"…전국 단풍 절정, 당분간 낮 20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