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산가-생명나눔실천본부 업무협약…‘생명나눔 문화 확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죽염종가 인산가(277410)는 사단법인 생명나눔실천본부와 지난 5일 생명나눔 문화 확산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서울 종로구 생명나눔실천본부 회의실에서 이뤄진 협약식에는 인산가 김윤세 대표이사, 생명나눔실천본부 이사장 일면 스님, 인산가 우성숙 연수원장, 김형석 경영지원본부장, 엄영수 홍보대사, 대한불교조계종 제25교구 김남명 신도회장, 생명나눔실천본부 정현숙 후원회장, 성열옥 홍보위원회 수석부회장, 이한규 대외협력본부장 등이 참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영환 기자] 죽염종가 인산가(277410)는 사단법인 생명나눔실천본부와 지난 5일 생명나눔 문화 확산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양측은 이번 협약을 통해 △생명나눔 문화확산을 위한 활동 프로그램에 대한 상호협력 △소식지 및 홈페이지를 활용한 사업 및 활동사항 홍보 △상호 인적·물적자원의 활용에 관한 지원 및 협조 △기타 양 기관의 발전과 우호 증진에 필요한 제반사항 등에 적극 협조하기로 했다.
김윤세 인산가 회장은 “이번 업무협약식은 사람을 살리고 병으로부터 세상을 구하자는 인산가의 설립목적인 ‘활인구세’(活人救世) 철학과 그 뜻을 같이 한다”며 “경영이념인 생명 존중 정신을 바탕으로 생명나눔실천본부 활동에 적극 협조하겠다”라고 전했다.
일면 스님은 “국민 건강과 행복을 추구하는 회사인 인산가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게 돼 기쁘다”면서 “인산가와 상호 협력하여 생명나눔의 가치와 중요성에 대해 널리 알리겠다”고 말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생명나눔실천본부 창립 30주년을 맞이해 진행했다. 인산가는 1987년 설립돼 세계 최초로 죽염을 산업화한 기업으로 천연물의 우수한 약물적 성분을 활용한 다양한 건강식품과 죽염을 활용한 HMR(가정간편식) 제품들을 연이어 선보이고 있다.
김영환 (kyh1030@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그 밤, 조회수가 몇만 단위로”…‘황의조 영상’ 피해자 탄원서 제출
- 음주운전한 '백범 김구' 손자 김용만 "숙취 상태서 사고…사과드린다"
- 방글라 의대에서 강사가 학생에 권총 쏴...무슨 일
- '맘카페' 뒤집힌 400억 원대 상품권 사기…운영자에 15년 구형
- '제니'는 어디에...쓰레기봉투 들고 가는 남자친구 CCTV 공개
- “꿈도 못 꾸나” 복권 당첨금 줄이자는 제안에 들끓는 민심[중국나라]
- '로기완' 송중기 "최성은과 베드신, 대본 수위 더 셌지만 부담無"[인터뷰]③
- 감스트·뚜밥, 결혼식 3개월 앞두고 파경… "서로 안 맞아"
- "사람이 무섭다"...예비 며느리 강간하려 마약 투약한 50대 [그해 오늘]
- 김신영, 급성후두염으로 '정오의 희망곡' 불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