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승룡 “유해진과 비데 공장 아르바이트, 부엌칼로 스핑크스 세트도 만들어”(유퀴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류승룡이 유해진과 함께한 알바 스토리를 공개했다.
6일 '유 퀴즈 온 더 튜브'에는 '선공개] 조류 전문 배우 류승룡, 유해진 자기님과 비데 공장 뒤집어놓으셨다! ㄴㅇㄱ'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남서영 기자] 류승룡이 유해진과 함께한 알바 스토리를 공개했다.
6일 ‘유 퀴즈 온 더 튜브’에는 ‘선공개] 조류 전문 배우 류승룡, 유해진 자기님과 비데 공장 뒤집어놓으셨다! ㄴㅇㄱ’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유재석은 “당시 단원이 유해진 씨, 유해진 씨가 나와서 하셨는데 비데 공장에서 아르바이트를 한 적이 있다고?”라 물었다.
류승룡은 “조치원에서. 유 회장, 류 사장 하면서 한 달 동안 재밌게 일했다. 작업 시스템도 바꿔놓고. 분업화, 오침을 말씀드려서 밥 먹고 자고. 거기 어르신들이 너무 좋아하셨다. 젊은이들이 오니까 낮잠도 잔다고. 저희보고 눌러앉아라 유혹도 있었다”고 당시를 기억했다.
또 류승룡은 “유해진 배우랑 연기하고 관련된 일을 하자 해서. 연극의 기원 찾아보니까 굿이어서. 진도 씻김굿, 동해 별신굿, 지리산 삼성궁 같은 것도 찾아보고 무대 세트 일도 많이 했다. 대극장에서 부엌칼 하나도 스핑크스를 깎고. 둘이 콤비였다”고 절친 유해진과의 인연을 풀었다.
nams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감스트♥ 뚜밥, 울먹이며 파혼 고백 “노력했으나 간격 좁히지 못해” 결혼 석 달 남기고 결별
- 박명수 딸, 선화예고 입학했다…“고등학생 아빠 돼, 열심히 살아야”
- 김신영, ‘전국노래자랑’ 하차 이유가 문재인 시계 때문?…네티즌들 갑론을박
- 양준혁 근황, 대방어 양식으로 연 매출 30억…“하루 사료값만 200만 원”
- ‘4번째 재혼’ 박영규 “몇 번 하다 보면 노하우 생겨” 25세 연하 아내 얻은 비결(4인용 식탁)
- 숨겨진 아들 있었다…아이돌 김성주, 유부남 인정 “솔직하지 못해 죄송하다” [전문]
- ‘전국노래자랑 하차’ 김신영, 급성후두염으로 ‘정희’ DJ 불참…소속사 “휴식 취하는 중”
- 2억 광고 두고 미노이·AOMG 갈등 격화…광고노쇼→‘가짜도장’의 전말[종합]
- ‘최민환과 이혼’ 율희 “子 전화했는데 안 받아…혼자 사는 건 처음이라 어색해”
- ‘라스’ 출격 박위 “♥송지은에 매일 반해. 내 얼굴 보며 구역질 나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