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그, 신작 익스트랙션 슈팅 게임 '리턴 얼라이브' 사전예약 실시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전예약은 에픽게임즈 스토어 공식 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위시리스트(Wishlist) 달성 수에 따라 공식 디스코드에서 영웅 등급의 배틀슈트, 이모션, 이모티콘 등 다양한 쿠폰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리턴 얼라이브'는 인류의 대몰락 전쟁 이후 황폐해진 세계에서 소수의 인류가 생존을 위해 버려진 땅에 있는 자원과 물자를 확보한다는 이야기가 담겨있다. 이용자들은 용병 길드의 일원으로 대격변 이후 유독 가스로 뒤덮인 세계를 탐험하고 자원과 기술을 수집하면서 버려진 땅에서 생존해야 한다.
'리턴 얼라이브'는 익스트랙션(Extraction) 장르로 다른 이용자와 경쟁하며 아이템을 수집해 탈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적대적인 NPC들이 있는 공간에 입장해 전투를 통해 전리품을 획득하고, 다른 이용자와 경쟁하거나 협력해 정해진 지점으로 탈출하는 것을 반복하며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다.
코그는 지난 클로즈 베타 테스트(CBT) 이후 다양한 개선과 추가를 적용했다고 설명했다. 출시 버전은 3인 파티로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파티 전장과 함께 신규 전장 버려진 항구, 황량한 사막 2종이 추가된다. 무기는 총 42종으로, 이용자들이 연구를 통해 각각의 무기를 전략적으로 강화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이용자 간 거래도 가능하게 됐다.
'리턴 얼라이브' 개발진은 "슈팅 게임 팬들을 위한 새로운 세계를 제공할 것"이라며, "기존의 플레이 방식을 벗어나 슈팅 게임의 경험을 완전히 변화시키고자 한다. 매력적인 다양한 전투의 재미를 제공할 것"이라 포부를 전했다.
'리턴 얼라이브'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에픽게임즈 스토어 공식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