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소식]제주도 ‘제15회 제주국제사진공모전’ 입상작 전시회 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주특별자치도 세계유산본부(본부장 김희찬)는 '제15회 제주국제사진공모전' 입상작 전시회를 오는 4월 22일까지 제주세계자연유산센터 기획전시실에서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지난해 6월 1일부터 9월 8일까지 진행한 제15회 공모전의 입상작품 17점이 선보이고, 역대 입상작 109장의 작품도 폴라로이드 사진으로 전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주=뉴시스] 이정민 기자 = 제주특별자치도 세계유산본부(본부장 김희찬)는 ‘제15회 제주국제사진공모전’ 입상작 전시회를 오는 4월 22일까지 제주세계자연유산센터 기획전시실에서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지난해 6월 1일부터 9월 8일까지 진행한 제15회 공모전의 입상작품 17점이 선보이고, 역대 입상작 109장의 작품도 폴라로이드 사진으로 전시된다.
또 15회 대상작인 박동철의 ‘우리 동네 수영장’ 작품을 활용한 대형 포토존이 마련됐다.
한편 세계자연유산 제주 국제사진공모전은 제주의 아름다움을 사진을 통해 만나는 국제 홍보의 장으로, 지난 2009년부터 해마다 개최되고 있다.
◇제주도청소년상담복지센터, 청소년 사이버 멘토링 멘토 양성 교육
제주특별자치도청소년상담복지센터(센터장 양명희)는 지난 2~3일 설문대여성문화센터에서 청소년 사이버 멘토링 멘토 양성 교육을 진행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교육은 면접을 통해 선발된 멘토 24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기본 소양과 역량 강화를 위해 TCI 검사를 통한 자기이해, 위기청소년의 이해, 의사소통 교육 및 실습 등을 주제로 이뤄졌다.
센터는 오는 23일 관계 갈등의 이해와 보드게임을 활용한 상호작용 촉진이라는 주제로 보수 교육을 실시하고 도움이 필요한 청소년(멘티)과 일대일 매칭을 통해 정서 지원을 비롯한 다양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73jmlee@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건희 행위 '국정농단' 칭할 수 있나" 국립국어원에 올라온 게시글
- '흡연 논란' 옥주현, 이번엔 목에 장침 꽂아 "흔치 않은 일"
- '강남역 여친 살해' 의대생 사형 구형…유족, 무릎 꿇고 엄벌 탄원(종합)
- [단독]'화천 토막 살인' 軍 장교, 살인 후 피해자인척 보이스톡…미귀가 신고 취소 시도
- 죄수복 입은 김정은 철창 안에…스위스에 걸린 광고
- 한지일, 100억 잃고 기초수급자 "고독사 두려워"
- '연봉 7000만원' 전공의 수련수당…필수의료 유입 실효성 의문
- 축구 경기중 날아온 '돼지머리'…발로 찼다가 부러질 뻔(영상)
- 추성훈 "사람 안 믿는다"…왜?
- 나나, 상의 탈의 후 전신타투 제거…고통에 몸부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