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2024시즌 새 유니폼과 캐치프레이즈 선보여
김현세 스포츠동아 기자 2024. 3. 6. 15:5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T 위즈가 2024시즌부터 새롭게 착용할 유니폼을 공개했다.
KT는 6일 "4년 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유니폼은 디자이너 'JUMOTUBE'와 협업으로 제작했으며 구단의 명칭(wiz)이자 상징인 '마법'의 의미를 강조했다"며 "기존의 워드마크를 접목하면서 '마법사', '마술'이 연상되는 버스트와 고딕 서체를 활용했다. 팬과 선수의 연결이라는 의미로 워드마크 하단에 버스트를 추가했다"고 밝혔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T 위즈가 2024시즌부터 새롭게 착용할 유니폼을 공개했다.
KT는 6일 “4년 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유니폼은 디자이너 ‘JUMOTUBE’와 협업으로 제작했으며 구단의 명칭(wiz)이자 상징인 ‘마법’의 의미를 강조했다”며 “기존의 워드마크를 접목하면서 ‘마법사’, ‘마술’이 연상되는 버스트와 고딕 서체를 활용했다. 팬과 선수의 연결이라는 의미로 워드마크 하단에 버스트를 추가했다”고 밝혔다.
KT는 이날 2024시즌 캐치프레이즈인 ‘WINNING KT(부제: WE ARE GREAT MAGIC)’도 함께 발표했다. 구단은 “올해 캐치프레이즈는 ‘위닝시리즈’를 연상시키는 ‘WINNING’을 활용해 5년 연속 포스트시즌 진출을 넘어 두 번째 우승을 향한 구단의 위대한 마법이 계속 될 것이라는 의지를 표현했다”며 “2023시즌에 이어 ‘GREAT’라는 키워드를 부제로 확정했다”고 전했다.
이어 “로고 이미지는 마법진과 수원 장안문을 형상화한 배경을 사용했다”며 “마법진으로 구단의 상징인 ‘마법사’ 이미지를 강조하고, 장안문으로 구단의 굳건한 수비를 표현했다”고 덧붙였다.
김현세 스포츠동아 기자 kkachi@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동아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크리스틴 스튜어트, 독기 가득한 팬츠리스…겨우 가렸어 [DAY컷]
- ‘송지은♥’ 박위, 전신마비 판정→“동생이 6개월 간병” 눈물 (라스)
- 템페스트 화랑, 사생활 이슈로 활동중단…SNS 6인으로 ‘손절’ [공식]
- ‘브브걸 유정♥’ 이규한 “김신영 입술 촉촉해” 키스신 비하인드 (다시갈지도)
- 김신영 내쫓고 남희석…‘전국노래자랑’ 측 “응원 부탁” [공식입장]
- 송재림 사망, 충격 비보 ‘존재감 남달랐던 배우였는데…’ [종합]
- 이민정·김지석, 7년차 부부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
- 최지혜 “3번째 남편과 이혼→4번째 남친과 동거 중” 고백 (고딩엄빠5)
- 김나정, 마닐라서 긴급 요청 이유…“마약 투약 자수한다” [종합]
- “여자라면 먹고 싶다” 정신나간 소리에 방심위 ‘주의’ 결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