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트사이드, 앰버서더로 배우 고민시 선정...새 캠페인 CF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00% 호주산 귀리음료 오트사이드(OATSIDE)는 배우 고민시를 브랜드 앰버서더로 공식 발탁하고, 고민시와 함께한 '지나치게 맛있다'라는 캠페인 슬로건의 CF를 공개했다.
고민시와 함께한 CF는 '지나치게 맛있다(Too Good To Miss)'라는 캠페인 슬로건을 바탕으로, 오트사이드가 소비자들에게 높은 만족감을 줄 수 있는 제품임을 전달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00% 호주산 귀리음료 오트사이드(OATSIDE)는 배우 고민시를 브랜드 앰버서더로 공식 발탁하고, 고민시와 함께한 ‘지나치게 맛있다’라는 캠페인 슬로건의 CF를 공개했다.
고민시와 함께한 CF는 ‘지나치게 맛있다(Too Good To Miss)’라는 캠페인 슬로건을 바탕으로, 오트사이드가 소비자들에게 높은 만족감을 줄 수 있는 제품임을 전달한다.
이번에 CF를 통해 공개된 신제품 200ml 포켓팩 3종은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오트사이드의 풍미와 고소함을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오리지널’은 크리미함과 진한 달콤함이 균형을 이루는 식물성 귀리 음료로 커피나 차와 함께 즐기기에 적합하다. ‘초콜릿맛’은 리얼 코코아 함량을 두 배로 늘리고 당 함량을 절반으로 줄여 건강하게 즐길 수 있으며, ‘커피’는 100% 호주산 귀리에 로스팅 된 커피 추출액을 더해 완벽한 밸런스를 이룬다.
오트사이드 관계자는 “고민시의 발탁과 함께 200ml 포켓팩을 홍보하는 새로운 CF 공개는 오트사이드가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서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다.”라며 “자연스러운 매력과 건강한 라이프스타일로 인해 오트사이드의 이미지와 잘 어울려 고민시를 브랜드 앰버서더로 선정했다.”전했다.
또한, 고민시는 “오트사이드는 맛있고 간편하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어 평소에도 늘 즐겨 마시던 제품이다. 이번에 앰버서더로 함께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되며, 오트사이드를 주변 사람들과 함께 나누며 즐거운 일상 보내시길 바란다”말했다.
오리지널, 초콜릿맛, 커피 세 가지 맛으로 구성된 오트사이드 200ml 포켓팩은 전국 GS25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3월 말부터 올리브영에서도 만나 볼 수 있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엄마하고 삼촌이랑 같이 침대에서 잤어" 위장이혼 요구한 아내, 알고보니...
- '조롱 논란' 박수홍♥김다예, 딸 출생신고 철회 "비상사태"
- "파병 온 북한군, 인터넷 자유로운 러시아서 음란물에 중독"
- 이윤진 "'밤일'한다는 루머, 억장 무너져…열애설도 가짜"
- '성관계 중독' 23세女 "남자면 다 잤다" 고백…이유는 [헬스톡]
- 명태균, 김 여사에 "청와대 가면 뒈진다"…용산행 관여?
- 반반 부부의 결말은 남편 공금 횡령? 코인 투자 전 재산 날릴 위기
- '이혼' 함소원, 전남편 진화와 결별 후 근황…헌 옷 팔아
- 김종인 "윤, 아직도 현상 인식 잘못해…그래선 정상적 국정 운영 불가"
- "100마리가 꿈틀"…설사하던 2살 아기 뱃속에서 나온 '이것' 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