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박위, ♥송지은과 러브 스토리 공개…깜짝 촬영장 방문까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튜버 박위가 여자 친구 송지은과 러브스토리를 공개한다.
6일 오후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연출 김명엽 황윤상)에는 윤도현, 린, 청하, 박위가 출연해 '진짜로 일어날지도 몰라~ 기적' 특집이 꾸며진다.
박위는 송지은과의 첫 만남과 고백 등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는데, 스튜디오에서 송지은이 지켜보고 있어 눈길을 끈다.
송지은에게 첫눈에 반했다는 박위는 매일 반하고 있다면서 송지은의 말에 놀랐던 일화를 공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유튜버 박위가 여자 친구 송지은과 러브스토리를 공개한다.
6일 오후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연출 김명엽 황윤상)에는 윤도현, 린, 청하, 박위가 출연해 '진짜로 일어날지도 몰라~ 기적' 특집이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서 불의의 사고로 전신마비 판정을 받은 이후 희망과 기적을 전하고 있는 유튜버 박위가 '라디오스타'에 입성한다. 박위는 "제가 진짜 꿈을 꾸는 사람"이라고 자기소개하며 유튜브 구독자가 5만 명이 되기 전 '라디오스타'에 나가고 싶다는 바람을 담은 영상을 촬영했는데, '라디오스타' 출연이 실현이 돼 꿈을 이뤘다고 밝힌다.
그는 지난해 시크릿 출신 송지은과 열애 사실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는데, "예전부터 너무 자랑하고 싶었는데, 많은 분이 축하해 주시고, 응원도 많이 해 주셔서 행복하고 날아갈 것 같다"라고 소감을 밝힌다. 박위는 송지은과의 첫 만남과 고백 등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는데, 스튜디오에서 송지은이 지켜보고 있어 눈길을 끈다. '라디오스타' 출연 전 '라디오스타' 경험자인 송지은이 팁도 전수해 줬다고 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송지은에게 첫눈에 반했다는 박위는 매일 반하고 있다면서 송지은의 말에 놀랐던 일화를 공개한다. 김구라는 "송지은이 대단한 인성의 소유자인 줄 우리가 알 수가 있나, 어떻게 그렇게 멋진 말을 하지?"라며 극찬한다. 김구라도 극찬하게 만든 송지은의 말이 무엇인지 궁금해진다.
또한 박위는 전신마비 판정을 받았던 사고부터 전신마비 판정을 받은 후 투병하며 느낀 가족들의 사랑을 고백한다. 특히 "동생이 6개월 동안 간병을 해줬다"라고 고마움을 드러내며 그의 눈시울이 촉촉이 젖는다. 박위와 그 가족들의 사랑에 김구라도 "아버지도 루게릭병이었다"라고 자기 얘기를 꺼내며 공감한다.
그런가 하면, 박위는 송지은과의 달콤한 연애 영상을 자주 올려 커플 유튜버로 전향했냐는 의혹에 "'위라클'은 제 일상을 담는 채널이어서 (연애도) 일상의 일부분이니까 올리는 것"이라면서도 "(송지은을 바라보는) 제 모습을 보며 약간 구역질이 나기도 한다"라고 해 그 이유를 궁금케 한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ahneunjae95@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4인조 강도, 일가족 4명 생매장…뺏은 돈은 겨우 20만원
- 8만원 파마 후 "엄마가 사고 났어요"…CCTV 찍힌 미용실 먹튀 남성[영상]
- '상의 탈의' 나나, 전신 타투 제거 모습 공개…"마취 크림 2시간"
- 100억대 재산 잃고 기초수급자로…한지일 "11평 집에서 고독사 공포"
- 알바女와 결혼한 카페사장, 외도 즐기며 '월말부부'로…"이혼땐 재산 없다"
- '하루 식비 600원' 돈 아끼려 돼지 사료 먹는 여성…"제정신 아니네"
- 김구라 "조세호가 뭐라고…내가 X 싸는데 그 결혼식 어떻게 가냐"
- 최준희, 母최진실 똑닮은 미모…짧은 앞머리로 뽐낸 청순미 [N샷]
- '무계획' 전현무, 나 혼자 살려고 집 샀다 20억원 벌었다
- 음식에 오줌 싼 아이, 그대로 먹은 가족…"○○ 쫓는다" 황당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