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 1호 아너소사이어티' 탄생…박태환 더큰사랑의원 원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남 거제시는 고현동 소재 박태환 더큰사랑의원 원장이 '거제 1호 아너소사이어티'로 가입했다고 6일 밝혔다.
박태환 원장은 "개인적으로 좋은 일에 가족과 마음을 모아 결정하게 되었고 거제시에서 아너소사이어티 가입자가 처음이라는 것에 놀랍기도 하다"며 "앞으로 지역에 기부나눔 문화를 널리 알리고 시민이 참여하는 분위기 조성에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희망천사'로도 활동·사회복지시설 봉사 등 나눔과 봉사 실천
[더팩트ㅣ거제=이경구 기자] 경남 거제시는 고현동 소재 박태환 더큰사랑의원 원장이 '거제 1호 아너소사이어티'로 가입했다고 6일 밝혔다.
'아너소사이어티'는 사회복지공동모금회 고액 기부자 모임으로써 1억 원 이상을 일시 기부하거나 5년 이내 1억 원을 기부할 것을 약정한 경우 회원 자격을 가진다.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주관으로 열린 가입식은 박종우 거제시장이 지역에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고 노블리스 오블리제를 실천하는 박태환 원장에게 아너소사이어티 인증패를 전달하는 뜻깊은 자리가 됐다.
박태환 원장은 2019년, 2022년 거제시희망복지재단에도 각각 1400만 원씩 기부해 '희망천사'로도 활동하고 있으며 사회복지시설 봉사 등 지속적으로 나눔과 봉사를 실천해 지역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
박태환 원장은 "개인적으로 좋은 일에 가족과 마음을 모아 결정하게 되었고 거제시에서 아너소사이어티 가입자가 처음이라는 것에 놀랍기도 하다"며 "앞으로 지역에 기부나눔 문화를 널리 알리고 시민이 참여하는 분위기 조성에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
박종우 거제시장은 "거제시에 아너소사이어티 회원이 탄생하게 되어 정말 기쁘다"며 "몸소 실천해주신 이웃사랑에 깊이 감사드리며 지역 사회 복지 증진에 더욱 힘쓰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hcmedia@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제동원 해법' 발표 1년…한국, 무엇을 얻고 잃었나
- "팬들 실망 알아" 카리나, 이재욱과 열애 인정 후 첫 심경 고백
- [스타의 조력자들③] 시나리오 보고 영업하고…배우 매니저 업무 A to Z
- 공천 막바지 접어든 국민의힘, 관전 포인트는?
- 경영 보폭 넓히는 패션家 오너 2세, 경기 침체 극복할까 [TF초점]
- 속도붙은 '아시아나 화물사업' 인수전…LCC 4사 '강약' 뚜렷
- "칠순까지 함께" DJ 봉태규가 이끌어갈 새로운 '아침봉'[TF인터뷰]
- '집권 3년차' 청년 지원책 내놓은 尹, 2030 총선 표심 겨냥?
- 민주당 남은 '文의 남자' 임종석…8월 전당대회 노린다?
- 김신영 하차·'홍김동전' 폐지…막무가내 칼춤 추는 KBS[TF초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