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라씨]한화에어로스페이스, 실적 기대감에 상승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화에어로스페이스가 안정적 실적 기대에 상승세다.
한화에어로스페이스(012450)는 3월 6일 오후 2시 36분 기준 전 거래일보다 10.09% 상승한 204,000원에 거래되고 있다.
유안타증권은 이날 "2027년까지 지상방산에서의 대규모 수주 바탕으로 이익 증가세는 지속될 전망이며, 지상방산에서의 추가적인 해외수주 기대감은 올해에도 유효하다"며 목표가 23만5000원으로 커버리지를 개시한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ET라씨로는 인공지능(AI) 기반으로 선별·분석한 주식 정보와 종목 매매 신호를 제공하는 전자신문 증권 정보 애플리케이션입니다. 플레이스토어에서 'ET라씨로'(-〉바로가기)를 다운로드하면 IT기업 뉴스와 시장 현황, AI 매매 타이밍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한화에어로스페이스가 안정적 실적 기대에 상승세다.
한화에어로스페이스(012450)는 3월 6일 오후 2시 36분 기준 전 거래일보다 10.09% 상승한 204,000원에 거래되고 있다.
유안타증권은 이날 “2027년까지 지상방산에서의 대규모 수주 바탕으로 이익 증가세는 지속될 전망이며, 지상방산에서의 추가적인 해외수주 기대감은 올해에도 유효하다”며 목표가 23만5000원으로 커버리지를 개시한다고 밝혔다.
이승웅 유안타증권 연구원은 “2027년까지 지상방산에서의 대규모 수주를 바탕으로 이익 증가세는 지속될 것”이라며 “지상방산에서의 추가적인 해외수주 기대감은 올해도 유효하다”고 밝혔다.
#한화에어로스페이스 #AI 매매신호 #실시간 매매타이밍 #알림 신청
이 기사는 전자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으로 작성한 것입니다. AI를 기반으로 생성된 데이터에 기자의 취재 내용을 추가한 'AI 휴머노이드 기사'입니다.
※ ET라씨로에서 실시간 속보 확인하기
이원지 기자 news21g@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동통신 미래는 AI…대전환 조력자 돼야"
- LG전자 '전기차 충전 솔루션' 국내 첫 전시
- 지난해 보험사기 적발 10만명…1조원 타갔다
- 애플 '비상'…아이폰값 내려도 中 판매량 24% ↓
- 전고체·셀투팩(CTP)·46파이…'차세대 배터리' 기술 성큼
- 포스코DX, 산업용 AI로 제조업 혁신 밀착 지원
- “쇼핑 편의성 높여라” 유통가, 홈페이지·모바일 앱 새단장 '속도'
- 네이버 클립, 2달만에 재생 3배 '껑충'…“크리에이터 수익모델 본격 발굴”
- 공공 SW사업 법·제도 이행률 99.5%…SW 업계, “현실과 괴리 커”
- [IT메가비전 2024] “AX, 韓 기업에 새 기회”…정부, 합동 지원 나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