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이 나더라, 첫눈에 반했다"..박위♥송지은 러브스토리 공개('라디오 스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디오스타'유튜버 박위가 시크릿 송지은과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한다.
방송에 앞서 '박위, 송지은♥과의 첫 만남 스토리 공개! "서로 첫눈에 반했습니다"(feat. 송지은 라스 본인 등판!)'라는 제목으로 선공개 영상이 공개됐다.
이에 MC 김국진은 송지은에게 사실인지 확인했는데 송지은의 답변은 무엇이었을지 오늘 6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의 '진짜로 일어날지도 몰라~ 기적' 특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라디오스타'유튜버 박위가 시크릿 송지은과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한다.
6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는 윤도현, 린, 청하, 박위가 출연하는 '진짜로 일어날지도 몰라~ 기적' 특집으로 꾸며진다.
방송에 앞서 '박위, 송지은♥과의 첫 만남 스토리 공개! "서로 첫눈에 반했습니다"(feat. 송지은 라스 본인 등판!)'라는 제목으로 선공개 영상이 공개됐다. MC 김구라는 박위에게 화제가 된 여자 친구 송지은과의 첫 만남을 궁금해했다. 그런데 이때 송지은 본인이 스튜디오에 등판해 이목을 끌었다.
김구라는 "13년 전엔 파란 머리로 앉아 있었지?"라며 인사를 건넸다. 이어 13년 전 파란 머리를 한 송지은의 과거 '라스' 출연 모습이 공개돼 웃음을 자아냈다. 김구라는 "'동상이몽' 촬영할 때 아내들이 촬영장에 와서 앉아 있는 건 종종 봤다"라며 신기해했다. 박위는 "(송지은이) 직접 운전도 해 줬다"라며 송지은의 내조를 자랑했다. 장도연은 "너무 보기 좋아~ 예뻐"라며 감동했다.
박위와 송지은의 큐피드는 개그맨 김기리였다. 박위가 김기리의 추천으로 김기리가 다니는 교회의 새벽 예배에 참석했는데, 그곳에서 송지은을 만났다는 것. 박위는 "10명 정도 앉아 있었는데, 저쪽(송지은이 있는 쪽)에서 빛이 나더라. 얼굴을 봤는데 너무 예쁜 거다. 반했다"라고 회상했다. 송지은은 첫 만남을 얘기하는 박위의 행복한 표정을 보며 함께 행복해했다.
3월 13일이 생일인 박위는 송지은의 축하 메시지가 오길 바랐는데, 송지은이 3월 13일 자정에 기다렸다는 듯 생일 축하 메시지를 보내 줬다고. 박위는 너무 행복해 정신을 잃었고, 좋아하는 감독이 만든 영화 '스즈메의 문단속'이 개봉했다는 내용으로 동문서답 답장을 보냈다. 그러자 송지은이 같이 보자며 먼저 데이트 신청을 했다고.
박위는 "영화를 보러 갔는데, 너무 긴장한 나머지 기억에 남는 게 스즈메가 문단속한 것밖에 기억이 안 난다"라며 그날의 설렘을 표출했다. 영화관 데이트 후 만남에서 마음을 고백했다는 그는 "알고 보니 (송지은도 제게) 첫눈에 반했다더라"라고 말했다.
이에 MC 김국진은 송지은에게 사실인지 확인했는데 송지은의 답변은 무엇이었을지 오늘 6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의 '진짜로 일어날지도 몰라~ 기적' 특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우 오영미, 결혼 13일 만에 사별..“220억 유산 받았다고”
- “팬티까지 보여준다” ★들의 과도한 노출 패션, 이대로 괜찮나
- “엄마가 배우 남친 뺏었다”..딸 전남친과 결혼한 유명 가수 엄마 ‘경악’
- 연예계 황당 실화..이찬원, “그렇게 살지 마” 권모술수 연예인 동료에 분노 (한끗차이)
- 손태영 “손흥민 옷 빨아주고 싶어”..♥권상우 “미쳤어?”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