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아키에이지 워’ 1주년 업데이트 사전예약 시작

방금숙 기자 2024. 3. 6. 14:5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카카오게임즈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카카오게임즈는 PC·모바일 크로스플랫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아키에이지 워’의 서비스 1주년을 맞아 업데이트 사전예약을 시작했다고 6일 밝혔다.

오는 20일 예정된 1주년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직업 ‘흑마법사’가 추가된다. 흑마법사는 원거리 마법 딜러로, 감속, 부유 등 적의 행동을 제한하는 다양한 기술을 보유했다.

아울러 대량의 경험치와 금화 획득량 증가 버프가 상시 적용되는 ‘성장 서버 시즌2’도 함께 오픈한다.

사전예약은 이달 19일까지 진행하며 참가자에게는 다양한 보상이 주어진다.

참가자는 희귀 등급인 흑마법사를 소환할 수 있는 △희귀 마도서 직업 소환권 △탈 것 소환권(마법 빗자루 말로우) △단결의 증표(30만개) △다루의 주화(30만개) 등의 보상을 받을 수 있다.

같은 기간 친구 초대 이벤트도 진행해 눈부신 직업 소환권 II 등을 증정한다. 또 인게임 이벤트 ‘흑마법사를 준비하라’를 진행해 희귀 마도서 직업 소환권 등을 제공한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사전예약은 아키에이지 워의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하는 만큼 기존 이벤트 대비 더욱 풍성한 보상이 마련돼 이용자의 호응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