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속곡도, 계획대로지"...르세라핌, '스마트' MV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르세라핌이 후속곡 활동에 돌입했다.
쏘스뮤직은 6일 0시(한국시간)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을 통해 미니 3집 수록곡 '스마트'(Smart) 뮤직비디오 본편을 공개했다.
르세라핌은 곡명과 어우러진 착장으로 변신했다.
'스마트'는 멤버 허윤진이 작사에 참여한 곡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이명주기자] 르세라핌이 후속곡 활동에 돌입했다.
쏘스뮤직은 6일 0시(한국시간)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을 통해 미니 3집 수록곡 '스마트'(Smart) 뮤직비디오 본편을 공개했다.
영상은 약 3분 14초 분량이다. 이국적인 무드가 느껴졌다. 멤버들은 인물화가 그려진 벽을 배경으로 트로피컬 컬러 의상을 선보였다.
후반부에선 분위기를 전환시켰다. 르세라핌은 곡명과 어우러진 착장으로 변신했다. 화이트 셔츠 등을 입고 긱시크 룩을 완성했다.
'스마트'는 멤버 허윤진이 작사에 참여한 곡이다. 하나를 보면 열을 간파하는 영리함으로 이 세상의 위너가 되겠다는 포부를 담았다.
그루비한 멜로디가 특징이다. 여기에 '계획대로 돼 가지 / 난 나비가 될 애송이' 등과 같은 가사가 더해져 곡의 매력을 배가시켰다.
한편 르세라핌은 오는 7일부터 음악 방송에 출연한다. '엠카운트다운', '뮤직뱅크', '쇼! 음악중심', '인기가요'에서 '스마트' 무대를 펼친다.
<사진제공=쏘스뮤직>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