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스칸디아모스 공기정화 액자 제작 봉사활동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웨이는 임직원 자원봉사자와 가족 30여명이 모여 스칸디아모스 공기정화액자 30개를 제작해 취약계층 이웃에게 전달했다고 6일 밝혔다.
임직원 자원봉사자들과 가족이 함께 공기정화에 효과적인 북유럽산 천연 이끼 스칸디아모스를 활용해 공기정화액자를 제작했다.
완성된 액자는 관악노인종합복지관을 통해 지역사회 내 취약계층 이웃들에게 전달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시은 기자] 코웨이는 임직원 자원봉사자와 가족 30여명이 모여 스칸디아모스 공기정화액자 30개를 제작해 취약계층 이웃에게 전달했다고 6일 밝혔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 2회차를 맞이한 봉사활동은 지역사회 취약계층의 생활환경을 개선하기 위해 마련됐다. 임직원 자원봉사자들과 가족이 함께 공기정화에 효과적인 북유럽산 천연 이끼 스칸디아모스를 활용해 공기정화액자를 제작했다. 완성된 액자는 관악노인종합복지관을 통해 지역사회 내 취약계층 이웃들에게 전달됐다.
코웨이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가족과 함께하는 나눔 활동으로, 이웃들에게 쾌적한 실내 환경을 제공하고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데 기여하고자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코웨이는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시은 기자(isieunr@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코웨이, 화장품 사업 물적분할한다...'리엔케이코스메틱' 설립
- 코웨이, 작년 영업익 7313억…전년 대비 8%↑
- 비렉스로 상승세 탄 코웨이, 올해 글로벌 경쟁력 확대 '초점'
- "깨끗한 물 드세요" 코웨이 정수기, '미세플라스틱 제거' 인증 획득
- "재벌식 재건축 알박기"…한남하이츠 해법 '미궁' [현장]
- "비건을 잡아라"…식물성 식품 개발 '열풍'
- [오늘의 운세] 11월 9일, 기분 좋은 하루가 예정된 띠는?
- "흑인은 노예농장서 목화 따"…美 대선 다음날 괴문자 살포
- '강남 7중 추돌' 운전자, 신경안정제 검출…'약물운전' 맞았다
- "골든타임 총력"…침몰 금성호 실종자 12명, 밤샘 수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