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진공, 상반기 신입직 50명 채용…나이·학력 제한 없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중진공)은 올해 상반기 신입직원 50명을 채용한다고 6일 밝혔다.
지원은 오는 8일부터 21일까지 중진공 채용 누리집(kosmes.applyin.co.kr)을 통해 온라인으로 가능하다.
강석진 중진공 이사장은 "중진공은 직무역량 중심의 투명공정 채용으로 블라인드 공정채용 우수기관 인증을 2년 연속 획득했다"고 소개한 뒤 "중진공과 함께 중소벤처기업을 국민경제 주역으로 육성할 열정과 역량을 갖춘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권혁진 기자 =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중진공)은 올해 상반기 신입직원 50명을 채용한다고 6일 밝혔다.
채용 규모는 행정 35명, 기술 15명이다. 사회형평 채용을 위해 보훈대상자 5명, 직무 전문인력 확보를 위한 자격보유자(변호사·회계사·세무사) 4명은 별도 선발한다.
지원은 오는 8일부터 21일까지 중진공 채용 누리집(kosmes.applyin.co.kr)을 통해 온라인으로 가능하다. 이후 서류 심사, 필기 시험(NCS 직업기초능력평가·전공 객관식), 면접(1차·2차)을 거쳐 6월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상반기 신입직원 채용은 국가직무능력표준 기반의 직무중심 블라인드 방식으로 진행한다. 중진공은 나이·학력·출신 등의 제한이 없는 열린 채용과 보훈·장애인 등을 배려한 사회형평적 채용을 통해 사회적 가치를 구현하고, 지역인재 채용 확대로 정부의 지역균형성장 정책에 적극 부응하겠다는 계획이다.
이달 중에는 총 3개 권역(수도권·서부권·동부권)에서 찾아가는 채용상담회를 개최한다. 자세한 일정은 중진공 채용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석진 중진공 이사장은 "중진공은 직무역량 중심의 투명공정 채용으로 블라인드 공정채용 우수기관 인증을 2년 연속 획득했다"고 소개한 뒤 "중진공과 함께 중소벤처기업을 국민경제 주역으로 육성할 열정과 역량을 갖춘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중진공은 체험형 청년인턴(장애인) 30명을 별도 모집 중이다. 상반기 내에는 체험형 청년인턴(일반)도 채용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hjkwon@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백종원 "소유진, 나보다 술 잘 마셔…데이트 후 힘들어 링거 맞기도"
- [인터뷰] '만취' 경수진 "저 만나보니 제 성격 느껴지시죠?"
- "결국 내가 죽었다"…김광수, '티아라 왕따사건' 전말 공개
- "父 가정폭력, 母 월급 갈취에 뇌전증 증상" 충격 사연
- "김건희 행위 '국정농단' 칭할 수 있나" 국립국어원에 올라온 게시글
- '흡연 논란' 옥주현, 이번엔 목에 장침 꽂아 "흔치 않은 일"
- '강남역 여친 살해' 의대생 사형 구형…유족, 무릎 꿇고 엄벌 탄원(종합)
- [단독]'화천 토막 살인' 軍 장교, 살인 후 피해자인척 보이스톡…미귀가 신고 취소 시도
- 죄수복 입은 김정은 철창 안에…스위스에 걸린 광고
- 한지일, 100억 잃고 기초수급자 "고독사 두려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