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클럽돌' 템페스트 화랑, 결국 활동중단 "신뢰 회복못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템페스트 화랑이 클럽 출입 논란 끝에 활동을 중단한다.
소속사 위에화엔터테인먼트는 6일 "화랑은 개인 사생활 관련 이슈를 계기로 당사와 향후 활동에 관한 깊은 논의를 진행해 왔다. 이 과정에서 화랑은 신뢰를 회복하지 못했고 당사는 이런 상황에서 완전체 팀 활동을 이어가기는 어렵다고 판단했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그룹 템페스트 화랑이 클럽 출입 논란 끝에 활동을 중단한다.
소속사 위에화엔터테인먼트는 6일 "화랑은 개인 사생활 관련 이슈를 계기로 당사와 향후 활동에 관한 깊은 논의를 진행해 왔다. 이 과정에서 화랑은 신뢰를 회복하지 못했고 당사는 이런 상황에서 완전체 팀 활동을 이어가기는 어렵다고 판단했다"고 밝혔다.
이어 "고심 끝에 화랑의 활동을 잠정 중단하기로 했다. 사전촬영 및 제작 건에 한해 화랑 촬영 분량이 있을 수 있는 점 사전 양해 부탁드리며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팬분들께 심려 끼쳐 드린 점 거듭 사과의 말씀 드린다"고 전했다.
이에 따라 템페스트는 11일 발매되는 미니 5집 '템페스트 보야지' 활동을 6인 체제로 진행한다. 화랑은 지난달 21일 MC로 합류한 MBC M '쇼 챔피언'에서 하차한다.
앞서 화랑은 클럽에 출입한 사실이 드러나 논란에 휘말렸다.
이에 위에화 측은 "SNS를 통해 유포된 내용은 사실과 다르다"면서도 "화랑은 해당 장소에 방문한 것에 대해 깊이 반성하고 있다. 이후 같은 행동을 반복하지 않겠다 다짐햇으며 당사와 화랑은 이러한 행위가 재발되지 않도록 각별한 주의를 기울이겠다"고 전했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우 오영미, 결혼 13일 만에 사별..“220억 유산 받았다고”
- “팬티까지 보여준다” ★들의 과도한 노출 패션, 이대로 괜찮나
- “엄마가 배우 남친 뺏었다”..딸 전남친과 결혼한 유명 가수 엄마 ‘경악’
- 연예계 황당 실화..이찬원, “그렇게 살지 마” 권모술수 연예인 동료에 분노
- 손태영 “손흥민 옷 빨아주고 싶어”..♥권상우 “미쳤어?”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