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탐방] 백문이 불여일견, 도쿄 부동산을 직접 보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도쿄는 글로벌 금융위기 이후에도 안정적인 부동산 시장을 유지하고 있다.
도심 회귀 현상으로 인한 프라임 지역의 지가 상승, 2020년 도쿄올림픽을 전후로 한 재개발 사업 등으로 인해 도쿄의 부동산 시장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성장이 예상된다.
도쿄 부동산 시장에 대한 분석과 전망, 투자 전략 등에 대한 세미나는 물론 현지 디벨로퍼와 종합부동산서비스회사의 본사를 방문해 직접 소개하는 시간도 갖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현지 전문가가 동행해 실시간 궁금증 해소
국내 투자자가 매입한 도쿄 현지 물건 탐방
디벨로퍼, 종합부동산회사 본사 견학 등 입체적 프로그램
도쿄의 새로운 랜드마크 '아자부다이 힐스' 방문
도쿄는 글로벌 금융위기 이후에도 안정적인 부동산 시장을 유지하고 있다. 도심 회귀 현상으로 인한 프라임 지역의 지가 상승, 2020년 도쿄올림픽을 전후로 한 재개발 사업 등으로 인해 도쿄의 부동산 시장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성장이 예상된다. 특히 최근 들어 국내 투자자들에게 도쿄 부동산 시장은 안정적인 수익을 기대할 수 있는 투자처로 관심이 부쩍 높아졌다.
이런 가운데 한경닷컴과 글로벌PMC가 ‘일본 도쿄 부동산 임장 투어’를 마련했다. 오는 4월 4일(목)부터 6일(토)까지 2박3일간 진행되는 이번 투어는 일본 부동산 시장에 대한 이해는 물론 실제 거래 가능한 매물을 중심으로 구성한 압축적인 실전 프로그램이다.
이번 투어에는 일본 상업용 부동산 시장 전문가들이 함께 한다. 도쿄 부동산 시장에 대한 분석과 전망, 투자 전략 등에 대한 세미나는 물론 현지 디벨로퍼와 종합부동산서비스회사의 본사를 방문해 직접 소개하는 시간도 갖는다.
실투자금 5억~100억원 선에서 검토할 수 있는 도쿄의 다양한 투자 자산을 단시간에 파악할 수 있는 것도 이번 투어의 장점이다. 전문 통역사와 가이드가 동행해 불편함이 없도록 했다.
도쿄 임장 투어는 소수정예로 진행된다. 오는 3월 12일까지 신청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전화로 문의하거나 주요 검색사이트에서 '도쿄 부동산 임장 투어'를 검색하면 쉽게 안내 페이지를 찾아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진짜 대단한 서울"…지방은 죽어가는데 또 '청약 불패'
- 이번엔 농협서 '109억' 사고 터졌다…'간 큰' 은행 직원
- "이만한 게 없네요"…최고의 '가성비 '로 인기 폭발한 車
- 연봉 3000만원 더 받는다…'이 기술' 있으면 채용 1순위
- "이건 먹어봐야 해"…장민호 편스토랑 우승하더니 품절된 상품
- 감스트·뚜밥, 결혼 3개월 앞두고 파혼…"간극 좁히지 못해"
- 군백기 맞아? 일문일답 공개한 이도현…"'파묘' 봉길, 겁나 힙해"
- 카리나, 이재욱 열애 인정 후…"얼마나 실망했을지 잘 알아"
- 이의정, 9살 연하 사업가와 열애 공개
- '몸짱 소방관 달력'으로 모은 9600만원…화상 환자에 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