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생명, 퇴직연금 가입자 대상 '걷기 챌린지'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생명은 이달 한달 동안 퇴직연금 가입자를 대상으로 '작심 3월 걷기 챌린지'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삼성생명 모바일 홈페이지서 챌린지 신청 후 이벤트 기간 동안 더헬스 앱 기준 하루 6000보의 목표 걸음 수를 달성하면 스탬프 1개를 획득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삼성생명은 이달 한달 동안 퇴직연금 가입자를 대상으로 '작심 3월 걷기 챌린지'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더헬스' 앱과 연계해 진행된다. 퇴직연금 상품을 통해 은퇴자산을 준비하는 가입자의 건강증진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
챌린지는 오는 29일까지 진행된다. 삼성생명 모바일 홈페이지서 챌린지 신청 후 이벤트 기간 동안 더헬스 앱 기준 하루 6000보의 목표 걸음 수를 달성하면 스탬프 1개를 획득할 수 있다.
스탬프 15개를 획득한 가입자 중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배달의 민족 2만원권(10명) △올리브영 1만원권(20명)이 제공된다.
삼성생명은 챌린지 참여 가입자 선착순 10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지원할 예정이다. 또 마케팅 동의한 가입자 중에선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제공한다.
삼성생명 관계자는 “작심 3월 챌린지는 연초 수립한 운동 계획이 작심삼일로 끝나지 않도록 동기를 부여하고 올바른 걷기 습관을 형성해 고객의 건강증진을 돕고자 기획됐다”며 “이번 이벤트가 은퇴자산 현황을 점검하고 건강도 챙기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진혁 기자 s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동통신 미래는 AI…대전환 조력자 돼야"
- LG전자 '전기차 충전 솔루션' 국내 첫 전시
- 지난해 보험사기 적발 10만명…1조원 타갔다
- 혁신성장펀드 3조원 추가 조성…“AI·환경 집중 투자”
- “투표 방해?”…美 '슈퍼 화요일'에 페북·인스타 불통 2시간 만에 복구
- KAIST, 체온 따라 부드럽게 변하는 전자잉크 '최초 개발'…차세대 웨어러블 등 활용 기대
- '2024 맥북에어' 차이점은?...다나와, 무선통신 속도 등 5개 항목 개선
- '혼수상태…음모론…' 英왕세자비, 7주 만에 첫 포착
- “흑인들과 다정하게 '찰칵'”…트럼프 지지자, AI 이미지 퍼뜨리며 선전전?
- “날 얕보지마”···퓨마와 혈투를 벌인 댕댕이 [숏폼]